Skip to content

모던 컴뱃 5 다운로드

모던 컴뱃 5의 페이스북 또는 디스코드 페이지에서 전체 변경 사항 목록을 확인하세요. 12월 내내 많은 놀라움이 공개될 예정이므로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 새로운 게임 모드 : XMAS 동결! – 동결하고 적을 산산조각. – 아군을 저장하고 영역을 캡처합니다. – 리더를 지배, 이정표에 도달하고 보상을 얻을! • 브라이트 2.0! – 새로운 사용자 정의 팀 모드를 추가 – 친구 또는 분대동료와 함께 싸울. – 축제 좀비를 깎아 휴가 정신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새로운 무기 CAMOS- 좀비 사냥 기술을 과시하기 위해 그들을 장비! • 새로운 마스크 – 상대를 무서워 보장! 전장에서 뵙겠습니다! 당신은 실행에 어떤 문제에 직면하는 경우 « 현대 전투 5 » 다음이 게시물 아래에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회신 사랑합니다. 또는 시스템 지원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현대 전투 5 : e 스포츠 FPS는 잊을 수없는 FPS 게임 경우 고체입니다. 장르의 팬들은 새로운 것을 찾을 수 없습니다,하지만 괜찮은 게임 플레이와 활성 온라인 커뮤니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모던 컴뱃 5는 업그레이드와 캐릭터로 인해 이전 현대 전투 게임과 는 다르며, 새로운 무기, 갑옷, 첨부 파일 및 기술을 잠금 해제하여 업그레이드에 훨씬 더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는 10 가지 군인 클래스를 선택해야하며, 각 클래스는 무기, 갑옷, 첨부 파일 및 독특한 기술의 특정 세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블루프린트를 수집하면 각 병과에 대한 많은 수의 무기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청사진은 크레딧이 있는 보급팩을 구매하면 얻을 수 있으며, 경기를 완료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기에 대한 청사진의 전체 세트는 이득, 무기는 영구적으로 플레이어가 소유 할 수 있습니다. 모던 컴뱃 5(MC5)는 모던 컴뱃 시리즈의 여섯 번째 에디션으로, 게임로프트 부쿠레슈티가 개발하고 Gameloft가 발행한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입니다. 모던 컴뱃 5는 프리뮴 모델을 사용합니다. 게임 MC5는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지만 플레이어는 게임 내 크레딧으로 무기와 갑옷과 같은 프리미엄 콘텐츠의 잠금을 해제 할 수 있어야합니다. 게임 내 광고를 보기 위해 실제 통화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모던 컴뱃 5는 2014년 7월 24일 모바일 기기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용으로 출시되었다. 게임 MC5에는 싱글 플레이어와 멀티 플레이어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 « 그것은 보이는만큼 좋은 재생. » – IGN > « 다음 단계로 모든 것을 앰프. » – 148Apps > « 날카로운 컨트롤, 인상적인 그래픽. » – 포켓 게이머는 1 인칭 슈팅 게임에 대한 막대를 제기 게임으로 전장에 단계. 전 세계의 온라인 라이벌에 대한 동적 멀티 플레이어 전쟁에서 팀을 만들고, 친구를 추가하고 실력을 테스트! 혼자 일하는 것을 선호하십니까? 그런 다음 무정부 상태의 위기에 세계를 저장하고 미치광이의 종말 계획을 노출하기 위해 다른 후 하나의 끔찍한 상황을 통해 귀하의 방법을 촬영으로 스릴 솔로 캠페인에 단계.

당신이 싱글 및 멀티 플레이어에 걸쳐 레벨 업 할 수있는 9 사용자 정의 클래스를 선택하십시오 : 폭행, 헤비, 정찰, 스나이퍼, 지원, 현상금 사냥꾼, 교란기, X1-모프 또는 Kommander에 의해 클래스 별 기술을 활성화 스킬 포인트 적립 및 지출 > 다양한 장갑 중에서 선택하세요. 분대 대 팀 충돌.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