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스카이프 앱 다운로드

Skype를 설치하고 연락처와 연결하면 메시지와 함께 파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보낼 수 있는 한도는 파일 크기이며, 이 크기는 300MB로 제한됩니다. 그러나 사진, 비디오, 게임 저장, 개조 또는 작업 문서인 경우 그룹 구성원 또는 개별 연락처는 Discord와 달리 번거로움 없이 받을 수 있습니다. Skype는 통신에 대 한 인기 있는 도구, 그것은 더 이상 유일한 하나. 필요에 따라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가 더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다시 스카이프를 인수 했다 2011 통신의 인기 있는 모드로 서비스를 설정 했습니다. Skype를 사용하려면 기존 Microsoft 계정을 등록하거나 사용해야 합니다. 기존 계정을 사용하는 경우 특정 기능이 Skype 프로필에 동기화됩니다. 스카이프는 세상을 계속 이야기합니다. 인스턴트 메시지, 음성 또는 화상 통화로 « 안녕하세요 »라고 말하십시오 .

스카이프는 휴대 전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태블릿, PC, 맥.• 화상 통화 – 그냥 환호를 듣고하지 마십시오, 그들을 참조하십시오! HD 화상 통화로 1명 또는 24명의 친구 및 가족과 함께 하세요. « 우리는 참여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할 때 모든 사람의 미소와 울음을 지켜보십시오!!! • 채팅 – 즉시 사람들에게 도달. 친구에게 메시지를 보내거나, @ 멘션으로 다른 사람의 관심을 끌거나, 그룹 채팅을 만들어 가족 모임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 공유 – 가족 및 친구와 함께 사진과 비디오를 보냅니다. 공유된 사진과 비디오를 카메라 롤에 저장합니다. 친구와 함께 여행 계획을 만들거나 팀에 디자인을 제시하기 위해 화면을 공유.• 음성 통화 – 카메라 수줍어? 스카이프에 세계 어느 사람에게 음성 통화를합니다. 당신은 또한 낮은 요금으로 모바일 및 유선 전화를 호출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표현 – 이모티콘과 대화를 활기차게, 웹에서 Giphy 또는 이미지를 보내 채팅에서 « + »를 클릭, 단어와 이미지에 추가, 라인 과 더 많은.*스카이프 통화에 스카이프 통화는 무료입니다. 운영자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 또는 WiFi 연결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선 전화 및 휴대 전화 번호로 전화를 걸고 Skype를 사용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전 세계 어디서나 SMS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Skype 크레딧 또는 Skype 구독을 선택하여 온라인 상태가 아닌 비Skype 사용자 또는 연락처에 연락합니다. Skype 크레딧을 통화 및 SMS에 대한 종량제 옵션으로 선택합니다. 특정 목적지를 호출하는 경우 월간 구독을 사용하면 더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Skype 구독은 유선 전화(해당하는 경우 휴대폰)에 무제한 또는 고정 분 단위로 전화를 걸 수 있는 월간 통화 요금제입니다. 구독은 미국의 경우 한 달에 $2.99부터 시작하며 목적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인앱 구매를 하려면 앱을 열고 통화 탭으로 이동한 다음 Skype에서 전화 배너로 탭합니다. Skype 앱에서 구입한 Skype 크레딧 및 구독은 구매가 확인되면 iTunes 계정으로 청구됩니다. 현재 기간이 끝나기 24시간 이내에 Skype 구독 갱신에 대한 요금이 청구됩니다. 현재 구독 기간이 끝나기 최소 24시간 전에 자동 갱신이 해제되지 않는 한 구독이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Apple ID 계정 설정으로 이동하여 자동 갱신 옵션을 선택하거나 구매 후 언제든지 해제하여 구독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개인 정보 보호 및 쿠키 정책: https://go.microsoft.com/fwlink/?LinkID=507539• Microsoft 서비스 계약: https://go.microsoft.com/fwlink/?LinkID=530144 귀하의 의견을 듣고 Skype를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