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도미노 다운로드

• 다시 유효한 도미노의 바우처없이 잡힐 수 없습니다 • 로컬 상점에서 사용할 수있는 최신 제안을 통해 스 와이프 • 현재 의 경우 주머니에 제공, 멀리 로컬 상점에서 도미노의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의 에 도미노의 상점을 갖는 것과 같다 언제 어디서나 포켓! 그것은 재미와 대화 형이며 제어에 당신을 두고! 더 이상 부엌 서랍이나 냉장고에서 쿠폰을 검색할 수 없습니다. 더 이상 오래된 제안이 없습니다. 새로운 도미노의 제공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당신은 항상 좋은해야합니다, 손에 현재 의 상품. 도미노의 훌륭한 바우처 거래를 사랑하지만 그들 모두를 추적 할 수 없습니다? 오늘 우리의 새로운 제공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주머니에, 지역 상점에서 모든 최고의 바우처 거래를 얻을. 파일 SHA1: 427520b4e57102dc7be099d5aeb157d83f81 당신은 지금 당신의 안드로이드 착용 스마트 시계에 직접 피자 추적기 알림을받을 수 있으며, TV에 피자 추적기를 표시하는 Chromecast 캐스팅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각각에 대한 세 가지 종류와 몇 가지 지침이 있습니다. 그것은 점수를 유지하고 어떤 경우에는 당신이 재생할 수있는 도미노를 보여주는 좋은 일을한다. 컴퓨터에 대한 재생은 나쁘지 않다, 나는 시간의 약 75 %를 이길 수 있지만 AI는 나쁘지 않다. Dominoes는 최대 4명의 플레이어를 동시에 지원합니다. 설치 하기 전에 64 비트 운영 체제가 필요 합니다.

이 번들의 대략적인 파일 크기는 5메가바이트 미만에서 49.3메가바이트까지 다양합니다. 이 패키지는 사용자에게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후에는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Dominoes는 선명하고 명확한 인터페이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고전적인 게임이다. 선택할 수있는 세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무승부, 블록 및 머긴). 특정 변형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는 게임 플레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하므로 항상 도움말 섹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레이아웃은 명확하지만 원하는 효과를 얻기 위해 기본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테이블의 색상을 수정하거나 몇 번의 클릭만으로 배경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모바일 장치, 개인용 컴퓨터 및 HoloLens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 SHA1: efb3a886ef5ead9ccb4295d0bf4b2657019c118 오늘 윈도우에 대한 최고의 도미노 게임을 플레이! 컴퓨터, 노트북 또는 태블릿에서이 고전 게임의 간단한 즐거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영리한 컴퓨터 상대에 대한 3 고전 게임 모드 (Muggins, 블록, 무승부)를 재생합니다.

사용자 정의 테마와 배경이 멋진 게임을 반올림. . 개인용 컴퓨터 에 대한 무료 흥미로운 도미노 게임 서명 : 0c7cdc0098215d341ca90512eb854938fecff728 제대로 점수를 유지하지 않습니다, 상대 카드에 나열 된 포인트, 당신이 더 많은 문제가있는이 유일한 게임을 해결할 수없는 경우 중단됩니다 140만 개 이상의 피자 조합이 가능한 Domino앱은 다음 단계로 주문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