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안드로이드 로고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 로봇은 구글이 만들고 공유하는 작업에서 복제 또는 수정되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3.0 저작자 표시 라이선스에 설명된 조건에 따라 사용됩니다. » Android 앱을 배포하는 앱 개발자는 Google Play 배지 생성기를 사용하여 마케팅 자료에 사용할 수 있는 시각적 개체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구글이 2005년에 인수한 안드로이드 사(Android Inc.)가 처음 개발한 안드로이드는 2007년에 공개되었으며,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통신 회사들의 컨소시엄인 오픈 핸드셋 얼라이언스(Open Handset Alliance)가 설립되어 모바일 기기에 대한 개방형 표준을 발전시키는 데 전념했습니다. 2008년 9월 최초의 상용 안드로이드 기기를 시작으로 운영 체제는 여러 주요 릴리스를 거쳤으며, 현재 버전은 2016년 8월에 출시된 7.0 « 누가 »입니다. 2017년 2월 현재 270만 개 이상의 앱을 제공하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Android 애플리케이션(« 앱 »)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는 2013 년부터 태블릿에서 가장 많이 판매 된 OS였으며 대부분의 스마트 폰에서 실행됩니다. 2015년 9월, Android의 월간 활성 사용자는 14억 명이었으며 운영 체제 중 가장 큰 설치 기반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Android 브랜드 및 관련 자산에 대한 지침입니다. 인쇄의 색상 값은 PMS 2412C이며 온라인 육각 색상은 #3ddc84. 귀하는 Android 로봇 로고 또는 그 파생 상품에 대한 상표권 에 대한 상표 출원또는 상표권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Google은 안드로이드 로봇에 대한 모든 상표권을 보유합니다. 우리는 안드로이드 로봇이 모든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 안드로이드 »이름, 안드로이드 로고, « 구글 플레이 »브랜드, 및 기타 구글 상표, 구글 LLC의 재산과 안드로이드 오픈 소스 프로젝트를 통해 사용할 수있는 자산의 일부가 아닙니다. Android 또는 Google 상표를 포함하거나 참조하는 모든 광고 소재는 Android 브랜드 팀에서 검토하고 완전히 승인해야 합니다.

다음은 당사의 상표를 표시하는 방법에 대한 관련 법적 지침입니다. 브랜드 요청 양식을 사용하여 마케팅을 검토하도록 제출합니다. 서면 동의를 통해 Google에서 명시적으로 승인하지 않는 한 Android 워드마크 및 사용자 지정 서체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