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아이폰 크롬 동영상 다운로드

내 아이폰에 주입 3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했습니다. 나는 URL에 입력하고 내 노트북 파일에서 mp3 음악을 추가하려고 시도하고 주입 파일 형식을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나타냅니다. 내가 뭘 잘못하고 있는가? 나는 무엇을 찾았는가? 크롬 다운로드 인에이블러는 잘 작동, 당신은 일반적으로 구글 크롬에서 할 수없는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Safari 다운로드 매니저와 는 달리 다음 비디오 연습에서 볼 수 있듯이 작업이 완료됩니다… 아이폰은 사용자에게 가장 감동 하는 것은 완벽 하 고 부드러운 성능과 좋은 찾고 있어야 합니다. 한편, 아이폰은 사용자의 프라이버시와 보안을 높이 평가하며, 이는 사람들이 아이폰을 선택하고자하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아이폰은 현재에서 가장 인기있는 휴대 전화입니다. 특히 새로 출시 된 아이폰7의 경우 다시 성공적으로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자신의 휴대 전화에 영화와 비디오 클립을보고 사랑 하는 사람들을 위해, 아이폰에 온라인 비디오를 저장 하는 방법에 대 한 질문 7 그들을 당황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은 아래의이 경우에 대한 몇 가지 신뢰할 수있는 해당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나는 그 방법이 서비스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친구가 특정 노래를 듣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보내면 Dropbox 옵션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대신,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아이 패드 또는 아이폰의 홈 화면에 직접 링크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명백 하 게, $2.00 (ModMyi) 절대적으로 아무 옵션 및 그것은 기본으로 설계 된 뭔가 대 한 지불 하는 높은 가격, 하지만 게임에서이 시점에서, 그것은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는 크롬 사용자에 대 한 유일한 옵션. 위의 모든 도구는 iPhone 7에 온라인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데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그러나 마지막 앱은 다른 응용 프로그램과 비교할 때 더 많은 비디오와 영화를 검색하는 데 부족할 수 있습니다. 더 고급 기능을 선호하는 경우 비디오 다운로드 캡처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크롬 다운로드 관리자는 한 가지 와 한 가지 만 할 수 있는 절대 베어 본 비틀기-다운로드 파일. 파일 관리가 없으며 인터페이스 관점에서 다운로드 방문 장소에 액세스하거나 이미 다운로드 된 파일을 관리하는 방법도 없습니다. 이 비틀기를 사용하여 Chrome을 통해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다운로드 상태가 지정된 방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것은 iFile을 통해 열리는 다운로드에 대한 링크와 함께 상당히 조잡하고 기본 페이지를 새로 고침을 통해이 상태를 업데이트합니다. 비디오 다운로더는 비디오 파일을 장치에 직접 다운로드 할 수있는 사용자 정의 브라우저를 제공하는 많은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Break와 같은 지원되는 사이트로 이동하면 한 번의 탭으로 비디오 클립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디오를 선택하면 저장 아이콘이 비디오 창 안에 나타납니다. 명백 하 게, 다음 제안 귀하의 아이폰에 음악 또는 비디오를 추가 의 딜레마에 예쁜 솔루션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일을 가져옵니다. 기기에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대신 Dropbox 또는 홈 화면 바로 가기를 통해 파일을 더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Infuse 3은 비디오와 동영상만으로 초점을 맞춘 iOS의 미디어 플레이어이자 주최자입니다. iPad 또는 iPhone에서 던져지는 거의 모든 비디오 파일 유형(MKV, AVI, MP4, WMV 등)을 쉽게 스트리밍하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탈옥 또는 비싼 파일 관리자를 구입 하면 작업을 쉽게, 하지만 난 당신에 게 몇 가지 무료 하 고 쉽게 다운로드 하 고 탈 옥 없이 비디오 및 음악 파일을 재생 하는 방법을 보여 거 야, 소프트웨어를 구입, 또는 iTunes를 사용 하 여. 실제로 iTunes Sync, FTP, 네트워크 공유, 파일 공유 및 Dropbox 및 Gmail과 같은 다른 앱을 사용하여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비디오 파일을 추가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컴퓨터에서 iPad 또는 iPhone에 동영상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브라우저 옵션입니다.

« 브라우저 를 통해 » 옵션을 선택하고 컴퓨터 또는 다른 장치가 iPhone과 동일한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