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우고이라 다운로드

이제 Windows PATH 설정에 휴고를 추가해야합니다: 휴고 리포지토리를 직접 복제하는 것은 나쁜 것을 가지고 좋은 것을 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휴고의 출혈 에지 버전을 사용하면 최신 기능뿐만 아니라 최신 버그에 대한 개발을 취약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귀하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최신 릴리스에서 버그를 발견한 경우 GitHub에서 문제를 만들어 보세요. @GoHugoIO 함께 일하는 것은 정말 큰 기쁨입니다. 과거에 #Jekyll 함께 일한 후, 거의 즉각적인 미리보기는 큰 승리입니다! 이 같은 큰 차이 만들 것으로 예상 하지 않았다. 세계 공상 과학 소설 협회는 1996년 월드콘을 시작으로 휴고 상을 50년, 75년, 100년 전에 소급 하여 수여할 수 있는 « 레트로 휴고스 »라는 개념을 만들었습니다. [5] 복고풍 휴고스는 1939년, 1941년, 1943년, 1944년, 1946년, 1951년, 1954년 동안 일곱 번 이나 수여되었습니다. 【 주 2 】 1939년, 1941년, 1943년, 1944년 레트로 휴고스는 75년 후에 수여되었다.

나머지 세 명은 50년 후에 주어졌습니다. [6]> Mac의 현재 타구를 다운로드합니다. 이름은 X.YY가 릴리스 번호인 hugo_X.Y_osx-64bit.tgz와 같은 것입니다. 이제 Hugo를 설치했습니다, 빠른 시작 가이드를 읽고 설명서의 나머지 부분을 탐구. 질문이 있으시면 휴고 토론 포럼을 방문하여 휴고 커뮤니티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이제 C:HugoSitesexample.com에 디렉토리가 있어야 합니다. 해당 디렉토리로 변경하고 내용을 나열합니다. 당신은 다음과 유사한 출력을 얻어야한다 : 기본적으로, 타구는 ~/ 다운로드 디렉토리에 저장됩니다. 다른 위치를 사용하도록 선택한 경우 다음 단계에서 해당 위치를 변경해야 합니다. 휴고 실행 파일을 저장할 장소가 필요합니다, 귀하의 콘텐츠, 생성 된 휴고 웹 사이트: 휴고는 정말, 정말 믿을 수 … 이제 이미지의 크기 조정 /리샘플링도 수행합니다! 너무 빨리 뭔가 정적 사이트 생성기가 될 수 미친 …

놀라운 오픈 소스 프로젝트. 타르. 홈브루보다 몇 가지 명령줄 기술이 필요하지만 타르볼에서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것도 쉽습니다. 업데이트도 쉽습니다: 새 바이너리로 프로세스를 반복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컴퓨터에 여러 버전을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양조를 사용하지 않으려면 타르볼 / 바이너리가 좋은 선택입니다. « 휴고가 바둑에 쓰여져있다 »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있다, 하지만 당신은 휴고를 즐길 이동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미리 컴파일 된 바이너리를 잡아! 소스에서 건물은 더 노련한 명령 줄 사용자에 게 호소 하기 때문에, 이 가이드는 홈 브루와 타볼을 통해 휴고를 설치에 더 초점을 맞출 것 이다. 이렇게 하면 종속성의 절대 최신 버전이 가져옵니다. Hugo가 빌드하지 못하면 종속성의 작성자가 주요 변경 을 도입한 결과일 수 있습니다.

내가 @GoHugoIO 얼마나 즐기는지 과장 할 수 없다. 내 사이트는 상대적으로 작지만 * 18 ms *는 템플릿을 개발하고 바람을 교정하는 모든 것을 구축합니다. 휴고는 맥 OS, 윈도우, 리눅스, FreeBSD, 그리고 다른 사람에서 작동합니다. 레트로 휴고(Retro Hugo) 년을 포함하여 71년 동안 180명의 편집자가 운영하는 131개의 잡지가 후보에 올랐습니다. 이 중 67명의 편집자가 운영하는 40개의 잡지가 넥타이를 포함해 수상했습니다. 로커스는 13개의 후보 중 8번이나 수상했으며, 가장 많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File 770은 31개 중 7개 부문에서 가장 많은 후보에 올랐습니다. 미모사는 14개 후보 중 6개, 안시블은 11개 후보 중 5개, 공상과학 리뷰는 12개 후보 중 4번을 수상했다. 그들은 두 번 이상 이길 수있는 유일한 다른 잡지입니다.

챌린저는 12번에서 우승하지 않고 가장 많은 후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높은 것은 FOSFAX(7)입니다. 로커스 찰스 N. 브라운의 편집장으로 13개 후보 중 8개의 후보에 올랐지만, 그 중 8개의 상을 데나 브라운과 공유했다.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