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krst plot 다운로드

서독 제작자들이 주로 자금을 지원한 영화 `돌파구`는 1979년에 개봉되었다. 그것은 영국계 미국인 감독 앤드류 맥라글렌에 의해 만들어진, 페핀파처럼, 서양인으로 알려져 있었다. 속편에 몇 가지 변경 사항이 변경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행동은 서부 전선러시아에서 이동하고 리처드 버튼은 Sgt 스타이너로 코번을 대체. 돌파구는 혼란스러운 음모, 가난한 대화, 노인 캐스팅 및 구별되지 않는 연기로 비판한 비평가들에 의해 패닝되었습니다. [15] 이 영화는 스타이너가 미국 장교(로버트 미추움)의 목숨을 구하고 아돌프 히틀러를 암살하려는 음모를 꾸미는 것을 포함했다. [16] 귀족 프로이센 장교폰 스트랜스키(막시밀리안 셸)는 1943년 동부 전선의 쿠반 교두보에서 새로운 사령관으로 임명되었다. Stransky는 연대 사령관인 브란트 대령(제임스 메이슨)과 그의 부관인 키젤(데이비드 워너)에게 그가 철십자가를 이길 수 있도록 점령지 프랑스에서 러시아의 최전선 으로 이적을 신청했다고 자랑스럽게 말합니다. 이 영화는 전쟁 전과 전쟁 장면의 흑백 장면이 혼합된 독일 어린이 노래 « Hänschen klein »으로 시작됩니다. 그런 다음 롤프 스타이너(제임스 코번) 상사가 이끄는 러시아 전진 기지에 색을 입히고 독일 소대를 습격하고, 그 동안 그의 남자들은 러시아 소년 군인(슬라브코 슈티맥)을 붙잡는다. 1976년 3월 29일에 시작된 촬영[2]은 이탈리아와 유고슬라비아의 트리에스테에서 촬영되었다.

장면은 슬로베니아의 오브로프와 크로아티아의 자그레브와 사부드리야 주변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인테리어는 영국의 파인우드 스튜디오에서 완성되었습니다. [2] 예상되는 공격을 기다리는 동안, 스타이너는 소련 군대를 진군하여 죽은 소년을 보기 위해 젊은 러시아인을 풀어놓는다. 슈타이너 소대의 존경받는 지도자인 마이어 중위(이고르 갈로)는 벙커에서 비틀거리는 소로 인해 반격에 성공하면서 목숨을 잃었다. 스타이너는 독일 군인을 구출하려던 같은 전투에서 부상을 입고 군병원으로 보내져 회복된다. 그곳에서 그는 죽은 남자와 소년의 얼굴 (혼수 상태에 잠기기 전에 꿈의 순서로)에 의해 유령이되고, 그의 간호사 (센타 버거)와 낭만적 인 연락을 가지고있다. 소련은 대대적인 공격을 시작한다. 브란트는 키젤에게 대피하라고 명령하고, 전쟁 이후에 독일을 재건하기 위해 그와 같은 사람들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브란트는 도망치는 군대를 집결하여 반격한다.

스트랜스키가 스타이너를 처음 만났을 때, 그는 스타이너에게 서 있는 질서를 엄격히 준수하여 소년 죄수를 쏘라고 명령한다. 스타이너가 거절하자, 스트랜스키는 소년을 직접 쏘려고 준비하지만, 마지막 순간에 코퍼럴 슈누르바트(프레드 스틸크라우스)는 자원봉사를 통해 소년을 구한다. 나중에, Stransky는 그가 수석 상사로 승진했다는 것을 스타이너에게 알리고, 스타이너가 무심한 반응에 당황한다. Stransky는 또한 그의 부관인 트리빅 중위(로저 프리츠)가 스트란스키가 입대한 질서 있는 요제프 케플러의 뺨을 쓰다듬는 것을 몰래 본 후 옷장 동성애자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독일 선 근처의 남자들은 우호적인 불을 피하기 위해 전방으로 라디오를 한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