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amsung kies 2 0 다운로드

삼성 키스 2.3은 Kies 2의 또 다른 변형이며 5 년 전 2012 년 4 월 2 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그것은 다음 링크에서 무료로 PC에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삼성 모바일 장치의 인기를 고려, 회사는 Kies를 발표, 당신에게 모바일 장치및 MP3 플레이어에 저장된 데이터와 콘텐츠를 제어 할 수있는 무료 응용 프로그램. 삼성 Kies를 설치 하려는 경우 2.0 당신의 안 드 로이드 전화 또는 안 드 로이드 장치에 다음 그것은 쉽게 구글 플레이 스토어및 공식 삼성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당신은 당신의 윈도우 XP / 7 / 8 / 10에 대한 다운로드하려는 경우 다음 삼성 Kies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고 설치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실행하려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지침에 따라 설치를 완료합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삼성 Kies는 PC에 안드로이드 장치를 연결하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쉽게 장치 간에 데이터를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메모, 연락처, 메시지, 통화 기록, 멀티미디어 콘텐츠, 설정 및 계정 정보를 포함한 개인 정보를 백업 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삼성 Kies는 Android 기기의 데이터를 관리, 구성 및 백업하기위한 좋은 솔루션입니다. 경우에 당신은 윈도우 PC 대신 맥을 소유, 당신은 너무 맥 장치에 대한 삼성 Kies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쉽고 직관적이며 사용자는 항상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자습서를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튜토리얼은 Kies 2.0 변형과 달리 공식 삼성 Kies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 키스는 삼성 회사가 생산 한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기기의 연락처와 데이터를 동기화하거나 백업하는 데 사용됩니다. Kies 2.0은 또한 비디오, 음악을 포함하고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찾는 데 도움이 전화로 컴퓨터 또는 컴퓨터로 휴대 전화에서 데이터를 전송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것은 특히 삼성 휴대폰에서 장치를 업데이트하는 방법입니다. 다운로드 삼성 Kies 윈도우에 대한 무료 보안 설정 10, 8, 7, XP와 비스타. 삼성 Kies 2.6은 2013년 7월 18일에 새로운 기능과 더 강력한 기능을 갖춘 이전 Kies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삼성 Kies 2의이 버전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위에서 언급 한 이전 버전과 다릅니다 : 키워드 : 삼성 Kies 모바일 장치 전화는 복사를 관리하지만, 삼성 Kies 2 사용자는 때때로 소프트웨어가 예상대로 빨리 작동하지 않으며 특정 파일 형식을 지원하지 못한다고 불평합니다. 이러한 사소한 결함을 제외하고, 삼성 Kies 2는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장치 및 데이터 관리 분야의 혁명이며 따라서 전 세계의 많은 안드로이드 사용자가 권장합니다. 이 소프트웨어의 이전 버전입니다. 당신은 또한 v2.6.4.17103 (최신 안정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새로운 기능은 노래, 라디오 세그먼트 및 기타 음악 파일을 PC에 다운로드 할 수있는 팟 캐스트 채널입니다. 사용자가 http://www.samsung.com/us/kies/ 올바른 버전을 다운로드하거나 삼성 Kies 2의 다른 변형을 다운로드하는 개별 링크를 찾기 위해 미리 읽는 것이 중요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