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v live 영상 다운로드

이 전문 V 라이브 비디오 다운로더는 사용자가 144p, 240p, 360p, 720p, 1080p, 2K, 4K, WEBM, 3GP, MP4 형식으로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비디오에 대한 출력 형식과 품질을 선택합니다. 이 튜토리얼은 안드로이드 전화 / 태블릿에 1080p V 라이브 비디오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솔루션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을 하는 방법을 찾기 위해 계속 읽으자. 1단계. 크롬, 안드로이드 .STEP 2에 파이어 폭스와 같은 모든 브라우저에서 vidpaw.com 이동합니다. 이전에 복사한 비디오 URL을 VidPaw.STEP 3의 빈 막대에 붙여넣습니다. « 시작 »을 탭하면 다운로드하려는 동영상의 다운로드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4단계.

MP4 형식으로 1080p에 V 라이브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려면 « 다운로드 »를 누릅니다. KPOP 팬으로서 V Live는 한국 스타들이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최고의 플랫폼 중 하나이기 때문에 아이돌의 사랑스러운 순간을 발견할 수 없습니다. 라이브 방송이 끝나면 V Live는 팬들이 스트리밍할 수 있도록 재생 비디오를 공개합니다. 당신은 자유롭게 당신의 우상에서 V 라이브 비디오를 즐기고 싶은 경우에, V 라이브 비디오 다운로드는 당신을 위해 여기에있다. 그것으로, 당신은 쉽게 쉽게 매우 간단한 단계로 모든 V 라이브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720p, 1080p, 2K, 4K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도해 봅시다! 앱에서 비디오 또는 비디오와 함께 자막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까? V Live는 700개 이상의 채널을 보유한 한국의 비디오 스트리밍 사이트로, 다양한 K-pop 스타들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V Live를 통해 한국은 방송 공연, 리얼리티 쇼 또는 팬들과의 실시간 채팅을 시작합니다. 우리는이 Vlive 비디오 다운로더를 가능한 한 간단하게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쉽게 vlive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한 모든 파일은 개인적인 용도로만 사용됩니다.

이제 V Live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을 가질 수 있습니다. VidPaw 온라인 다운로더를 사용하면 V Live의 HD 비디오를 쉽고 자유롭게 다운로드하여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이 도움이 된다면 V Live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고 싶을 때 친구들과 공유하십시오. 마지막 단계에서는 «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잠시 후 다운로드 한 V 라이브 비디오가 장치에 있습니다. V 라이브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려면 VidPaw V 라이브 다운로더가 최선의 선택이어야 합니다. VidPaw는 웹 기반 의 온라인 다운로더로 V Live, YouTube,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1,000개 이상의 사이트에서 온라인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그것으로, 당신은 쉽게 아이폰 / 아이 패드, 안드로이드 폰 / 태블릿, 윈도우 / 맥에 V 라이브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VidPaw를 사용하면 비디오에서 오디오 파일을 추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VidPaw는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도록 여러 출력 형식과 품질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다운로더로서 VidPaw는 모든 장치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VidPaw를 사용하여 안드로이드, 아이폰에서도 MP4에 V 라이브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알다시피, 아이폰에 사파리는 사용자가 어떤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문서라는 앱을 다운로드하여 파일 관리자로 작업하여 다운로드 프로세스가 성공적으로 진행되는 것이 좋습니다. 준비: iOS 사용자가 아닌 경우 다음으로 이동하여 VidPaw를 사용하여 V 라이브 비디오를 얻는 방법에 액세스합니다. V 라이브 비디오를 컴퓨터에 다운로드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당신은 매우 간단한 4 단계. 또한, 여러분 중 일부는 언제 어디서나 시청할 수 있도록 V Live 비디오를 모바일에 다운로드하는 것을 선호할 수도 있습니다. 걱정 마세요.

계속 읽으면 어떻게 해야 할지 알 수 있습니다. K-pop 팬이라면 한국의 아이돌이나 유명인이 인터넷으로 라이브 방송을 하고 전 세계의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V Live 웹사이트에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V 라이브로, 당신은 당신의 우상더의 더 나은 새로운 얼굴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 놀라운 플랫폼은 모바일 및 데스크톱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큰 팬으로서, 우리는 또 다시 재생하기 위해 오프라인으로 우리의 아이돌의 V 라이브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V Live는 사용자가 나중에 시청할 수 있도록 « 저장된 비디오 » 목록에 즐겨찾는 비디오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를 다시 스트리밍하려면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