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ta 3 apk 다운로드

1. APK 파일 및 캐시를 다운로드합니다. 2. 설정 (한 번 수행) 3에서 알 수없는 소스에서 응용 프로그램의 설치를 허용합니다. 파일 관리자 (일반적으로 다운로드 한 파일은 다운로드 폴더에 배치)를 사용하여 설치를 실행4. 파일 관리자를 사용하여 휴대 전화의 SD / 안드로이드 / OBB / 디렉토리에 다운로드 한 아카이브에서 캐시 폴더를 복사합니다. 결과는 SD / 안드로이드 / obb / cache_folder / 파일 * obb 5가 될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GTA 3을 다운로드하지만, 단지 infinix s4 위의 모든 링크가 최신상태로 작동하지 않는이 웹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추가 파일을 추가 말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 당신은 그들에 액세스하는 동안 어떤 문제가 없어야, 그것은 APK와 Zip 형식의 Obb 데이터 파일입니다 위의 첫 번째와 두 번째 파일을 모두 다운로드 할 필요가 있음을 알고. 우선 당신은 GTA 3 APK Obb 데이터 파일 위의 필요한 파일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폴더 이름을 엉망으로 만들고 OBB 폴더에서 추출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공간의 적어도 1.5기가바이트를 취할 것입니다.. 원활한 경험을위한 적어도 2Gb 램이 1Gb 너무 thakyou 관리자 GTA grad1 sascess 전체 thku verry verry에서 작동합니다 당신은 GTA III APK의 특징이 무엇인지 궁금해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아래로 스크롤로 아래 읽을 얻을 것이다 무엇 : 이식 작업으로, 이식 수준은 가장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GTA3 성능 방법? 의심의 여지가 조작은 우리의 주요 관심사입니다, 일반적으로, 나쁘지 않다. 액션 게임이지만, 다행히도, 원래는 더 많은 키뿐만 아니라, 각 키는 더 많은 키뿐만 아니라, 각 키는 해당 하나의 작업을 가지고, 제조 업체는 단순히 모든 직접 가상 버튼에 직접 화면에 넣어, 조금 게으른, 실행, 점프, 공격, 자동차를 잡아, 카메라 각도를 변경, 나중에 차를 열수, 스로틀, 브레이크, 핸드 브레이크, 혼인, 촬영 등, 또한 화면 키 위치에 직접 주도 10, 화면 키 위치에 직접 주도하지 않습니다. 허용 범위에서 오작동, 심지어 작은 화면이재생하는 초보자 아이폰, 한 약간의 적응으로, 사전 임무는 혼동되지 않습니다, 게임은 또한 중력 센서 작업을 지원, 당신은 설정에서 열 수 있습니다, 시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 실제 » 전투가 다가오고 있을 때, 여전히 너무 많을 수 있습니다. 가장 큰 문제는 숙련되지 않은 관점이 관점을 따라갈 수 없다는 것입니다. 적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낼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거북이에 더 많은 것을 먹을 수있는 방법은 정말 없습니다 good.-apkawarD.Com 일반적으로이 게임의 개발자는 하이 엔드 안드로이드 폰이 필요합니다 말했다, 그러나 당신이이 게시물을 읽고 있는 동안 나는 GTA 에 대한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알고 3 휴대 전화에서 실행하는, 나는 현대 안드로이드 장치가 안드로이드에 GTA III를 재생하는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믿기 때문에.

또 다른 것은 게임 플레이 중에 지연되지 않도록 장치에 최대 1gb의 여유 저장 공간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사이트에서 OBB를 사용하는 방법을 말해주세요. 1. APK 2를 설치합니다. ES 파일 탐색기 3으로 이동합니다. zip 파일 4를 찾습니다. zip 파일을 길게 누릅니다. 원 버튼 (경로 선택) 6. 안드로이드 / OBB로 이동하고 이 모든 게임에 대한 확인 와우 감사를 눌러이 사이트는 놀라운 스파이더 맨 2 너무 대부분의 액션 게임처럼, 그랜드 테 프트 오토 3GTA3은 또한 많은 작은 작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작업은 노골적인 범죄입니다, 대부분의 포인트가 합법적이지 않지만, 상사가 반대 마약 딜러를 청소하는 말을 복구하는 데 도움에서, 이것은 매우 반대입니다.

, 작은 깡패를할 필요가있다. 물론, 나중에 등반 단계별로 작은 깡패 단계, 더 « 강제 »작업을 기다리고, 심지어 « 지구 산산조각 »알버트, 가장 큰 총기를 들고 같은 작은 시리즈, 심지어 탱크와 경찰 스프레이를 잡고 당신이 살 수있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