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마루마루 비밀번호 다운로드

1Password X는 브라우저에서 1Password를 경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은 크롬을 사용 하 여 모든 곳에서 작동, 파이어 폭스, 또는 용감한, 리눅스 또는 크롬 OS에 포함 하 여. 사이트에 쉽게 로그인하고, 추천 암호를 사용하고, 필요한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손끝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복사 붙여넣기 없이 더 안전한 스토리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비밀번호 관리자에서 비밀번호를 빠르게 가져오거나 Chrome 및 Firefox에서 전송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암호. 모든 신용 카드 번호. 항상 당신과 함께.

무료 암호 관리자로 온라인 생활을 단순화하십시오. 모든 복사 붙여 넣기없이 안전한 방법을 저장하십시오. 비밀번호를 저장하기에 안전하지 않은 Chrome 및 Firefox에서 자동 완성 정보를 빠르게 가져옵니다. 결제부터 이메일 전송에 이르기까지 강력한 암호는 온라인 생활에 매우 중요합니다. 노 젓는 걸 암호는 하나의, 깨지지 않는 암호로 모든 계정을 보호합니다. 원터치 로그인으로 비밀번호를 손끝에서 유지하면 휴대폰에서 탭하여 온라인 계정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서둘러? 마스터 암호를 건너 뛰고 휴대 전화의 지문 판독기를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을 엽니 다. 모든 암호와 신용 카드에 액세스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 . .

베타 릴리스는 아직 개발 중이므로 몇 가지 버그나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의 데이터는 그 어느 때보 다 안전합니다. . 암호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안 백서를 참조하십시오 당신의 지갑은 마스터 암호로 보호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항상 당신과 함께 그들을 가지고 노 젓는 걸 암호에 기억하기 어려운 신용 카드 번호를 모두 저장합니다. 그리고 당신만이 그들에게 얻을 수 있도록 우리의 마스터 암호로 그들을 잠급전. Windows 앱의 확장.

로그인, 신용 카드, 주소를 쉽게 채우고 로컬 또는 1Password 계정 자격 증명 모음의 모든 항목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의 macOS 또는 Windows를 사용하는 경우 1Password의 이전 독립 실행형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쉽게 휴식, 암호 보호자는 웹을 모니터링하고 웹 사이트가 해킹되고 계정이 취약한 순간을 알려줍니다 알고. . 이러한 버전은 더 이상 지원되지 않으며 중요한 보안 업데이트만 수신합니다. . . 노 젓는 걸 암호 계정에 중요한 정보를 저장합니다. 보안 메모를 사용하여, 식료품 목록에 은행 세부 정보에서 모든 것이 당신의 눈을위한 것입니다 있는지 확인합니다. . . .

어디를 가든 보안을 지키면 보안이 보장됩니다. 모든 장치에 걸쳐 노 젓는 걸 암호를 동기화하고 무료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항상 최신, 빛나는 버전을 원하는 경우, 당신은 1Password의 최신 베타 릴리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