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다음팟플레이어 코덱 다운로드

핑백: 최고 10+ 윈도 즈에 대 한 최고의 미디어 플레이어 10, 맥과 리눅스. – 텔레 트릭 매니아 PotPlayer 코덱 팩은 이전에 배포 패키지에 포함되었지만 라이센스 문제를 피하기 위해 글로벌 버전을 실행하는 동안 분리되었습니다. 설치하지 않으면 PotPlayer가 AAC/AAC LATM/AC3/EAC3/TrueHD/MLP/DTS를 디코딩하지 않으며 일부 기능은 전혀 작동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구글 번역`자막 기능은 잘 작동하는 데 사용됩니다. 나는 보고있는 동안 네덜란드어로 영어를 번역하는 데 사용. 자막 웹 사이트에서 네덜란드어 번역을 항상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이것은 환상적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어떤 이유로 약 5 분 동안 번역 한 다음 중지합니다. 나는 영어와 네덜란드어로 번역 언어로 소스 언어를 설정했습니다. 나는 항상 번역하도록 설정했습니다. 지금, 내가 찾을 수있는 유일한 온라인 참조는 최근 업데이트에서 « 온라인 자막 번역 »이 새로운 버전에서 `천천히 검색`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어쩌면 내가 구글 번역을 번역 계속 것 다른 프로그램의 대역폭을 제한하는 경우 생각했다. PotPlayer를 제외한 모든 프로세스를 방지했지만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그런 다음 `테스트`, 파일 열기, 응용 프로그램 재로드 및 로그인을 클릭하는 `google 번역`옵션을 확인하려고했습니다. 로그인이 성공했다고 합니다. 테스트 버튼이 작동하지 않았고 이것이 테스트된 것이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왜 이런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아는 사람이 있습니까?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번역을 시작하지만 몇 분 동안만 수행한다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두 자막이 다른 자막 위에 하나 더 표시되더라도 둘 다 영어로 표시됩니다. 그것은 전혀 작동 하지 않은 경우 더 많은 의미가 있을 것 이다. 그리고 나는 번역 기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정말로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구글 플래시 파일의 머리나 꼬리를 만들 수 없습니다. 사람이 같은 문제가 있습니까? 사전에 감사합니다. 나는 실제로 인터넷에서 답을 찾는 것을 포기했다. 그 플러그인 당신을 위해 작동 얻을 것 이다 그리고 그것은 PotPlayer를 업그레이드 로 설치 유지 됩니다. 즉, 그들은 라이브 다운로드하고 당신을 위해 PotPlayer 휴대용에 설치됩니다 자신의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있는 공식 코드 플러그인입니다. 우리가 PAF 형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모든 플러그인은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PotPLayer 로고 옆에 있는 메뉴 아이콘 상단에 커서를 놓으면 커서를 클릭하고 실행한 다음 .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