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2 다운로드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플레이하는 것은 소프트웨어의 가장 비판적으로 찬사를 받는 부분 중 하나이기 때문에이 게임을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영웅 2의 회사는 전술적으로 화려한 게임이다. 또한, `영국군`, `아르덴 어썰트`와 같은 주요 독립형 COH2 확장팩을 포함한 히어로즈(COH) 프랜차이즈 전체가 11월 24일 오전 10시(PST)까지 75% 할인됩니다. 히어로즈 2의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통해 전 세계 플레이어들이 1대1부터 4대4까지의 모드와 순위 및 커스텀 매치를 통해 치열한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COH2는 플레이어에게 플레이 스타일과 독특한 능력의 다양한 선택을 제공하는 다섯 파벌과 함께, 상황의 깊고 다양한 범위를 제공합니다. 11월 16일과 17일에 열리는 Relic의 트위치 채널을 통해 2019 년 공식 월드 챔피언십 토너먼트 의 결승전을 생중계하는 것을 확인하세요. 이 대회는 프랜차이즈 역사상 가장 큰 토너먼트로, 총 미화 20,000달러를 획득했습니다. 히어로즈 의 회사 프랜차이즈는 원래 버전이 출시 된 이후 게임 세계에서 엄청난 성공을 즐기고있다, 게임은 게임의 미래를 위해 RTS 게임을 재정의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이 차 세계 대전 경험은 장르의 많은 다른 사람보다 더 몰입하고 현실적인, 그리고 그 게임을 설계 한 사람들의 경험과 기술 에 기인한다. 히어로즈 2를 제2차 세계대전 의 궁극적인 전략 게임으로 만드는 것은 강력한 에센스 엔진 3.0으로, 플랫폼에 대한 게임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엔진은 실제로 이러한 시스템을 활용하는 방법을 발견 플레이어를 보상 몇 가지 흥미로운 물리학 및 역학을 갖추고 있습니다.

TrueSight 시각적 에뮬레이션 시스템의 시스템 중 하나는 모든 장치에 대한 사실적인 시야를 제공합니다. 커버 시스템의 또 다른 창의적인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재치와 최고의 전술 기동을 사용하여 유닛을 필요한 곳에 정확하게 배치하도록 장려합니다. 퍼블리셔 세가와 개발자 Relic Entertainment는 오늘 히어로즈 프랜차이즈 판매를 시작하여 타이틀과 DLC를 전반적으로 대폭 할인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