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일러스트 레이터 cs6 다운로드

인터페이스와 비슷한 이야기입니다. 명백한 새로운 모습 (당신은 당신의 개인적인 취향에 UI 밝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도비 보고서 만드는 이상 40 일러스트 레이터 인터페이스에 유용성 조정, 레이어 이름의 인라인 편집에 쉽게 글꼴 변경에서. 그리고 작업 영역 관리는 일반적으로 항상 기대했던 것처럼 조금 더 작동합니다. 따라서 모양 및 펜 도구와 같이 이전에 숨겨져 있던 옵션도 이제 찢어지고 도킹될 수 있습니다. 또한 도구를 가로 또는 세로로 도킹하여 원하는 방식의 작업 공간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더 많은 것을 찾고 계십니까? 일러스트레이터 CS6은 새로운 큰 기능에 비교적 짧습니다. 예를 들어 래스터 이미지를 벡터로 변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이미지 추적 엔진이 있으며, 이제 프로그램은 매끄러운 타일 벡터 패턴을 쉽게 만들 수 있지만, 이에 대한 것입니다. 일러스트레이터 CS6은 이전 버전보다 더 빠르고 스마트합니다. 그것은 그렇지 않으면 주요 새로운 추가에 조금 짧은, 하지만 프로그램이 이미 당신이 원하는 수 있는 모든 것에 대 한 않았다 으로 큰 놀라움, 그리고 그것은 어도비 일러스트 레이터 CS6 주위 최고의 벡터 그리기 도구는 17 세대 보장 고성능 이미지 편집. 이 고성능 벡터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은 그래픽 디자인 작업의 기술, 속도, 정밀도 및 안정성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최첨단 도구와 아름다운 벡터 이미지를 만들기위한 몇 가지 매력적인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이미지는 깨끗하고 선명해 보입니다. 그들은 쉽게 시청자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Illustrator CS6 작업 영역의 캔버스를 흰색으로 설정하여 순수한 흰색을 빠르게 사용해야 할 때 색상 샘플링을 빠르게 수행합니다. 여기서 다운로드할 파일은 Adobe의 다운로드 관리자이며, 이를 통해 Illustrator를 가져오고 설치합니다. 그것은 거 대 한 파일, 하지만, 그래서 인내심이 필요할 것 이다. 어도비 모든 CC 일러스트레이터 버전은 미지급 버전 클라우드 제품군 시스템입니다. 모든 최신 일러스트레이터 버전을 원하는 경우이 게시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일러스트 레이터 CC. CS로 알려진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 는 무료 평가판 버전,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어도비 일러스트 레이터 CS6 다운로드의 몇 가지 다른 기능: 이 무료 일러스트 레이터 평가판 macOS 및 Windows에서 작동 합니까? 예, 이 일러스트레이터 평가판은 macOS와 Windows 모두에서 작동합니다. 시스템 요구 사항 보기 › Adobe Illustrator CC 2019는 일러스트레이터 소프트웨어의 최신 버전입니다.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