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핫칙 한글 자막 다운로드

최고의 자막 사이트, 영화와 시리즈에 대한 무료 자막을 다운로드합니다. 매일 새로운 자막. 원하는 언어 또는 필수 언어를 선택한 다음 그에 따라 시리즈 및 영화 자막을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152502 자막 및 계산 … Getsubtitle.com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큰 자막 데이터베이스 중 하나입니다, 잘 거의 내가 말을왔다. 자막 받기에서 DVD 영화와 DivX 영화의 모든 자막을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막 받기에서 TV 시리즈의 자막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좋아하는 한국 영화와 관련 영화 자막을 준비한 후에는 이미 비디오에 자막을 추가한 후 환상적인 영화 관람 경험을 즐길 시간입니다. 최고의 시청 효과를 얻으려면 훌륭한 미디어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일정한 버퍼링 이나 오디오 또는 사진 문제를 절약 하기 위해, Leawo 블루 레이 플레이어 당신의 확고 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제까지 내가 친구에서 어떤 할리우드 영화를 얻을 때, 내가 그 영화의 자막에 가서보다 내가 IMDB에 순위를 확인 첫 번째 것은. 이제 목록의 목록입니다 ..

자막 및 DivX 세계 – 자막 국제 교환 시스템. 그것은 DVD, DivX 영화 및 기타 시리즈에 영화의 수천에 대한 25000 개 이상의 자막과 거대한 국제 교환 시스템 및 아카이브입니다. 영화 자막을 다운로드하려면 등록이 필요합니다. No. 3 TVubs 당신이 참조 할 수있는 또 다른 우수한 자막 웹 사이트는 TVUbs입니다. 이 웹 사이트는 최신 TV 프로그램 및 영화에 대한 자막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다른 형식으로 다양한 자막에 액세스 할 수있는 사용자를 안내 할 수있는 웹 사이트의 훌륭한 데이터베이스가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쉽게 자막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된 자막은 일반적으로 zip 파일로 저장됩니다. 자막은 완전히 유효한 학습 도구입니다.

그러나 도구와 같은 용도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즉,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을 때 계속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자막을 일찍 사용하면 한국어로 충분히 시청할 수 있을 때까지 실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지만, 한국어로 완전히 시청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fsubs는 여러 영화 자막을 검색하고 자동으로 이름을 바꿉니다.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