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큐라 4.3 다운로드

오늘 Ultimaker Cura 4.0을 다운로드하고 초보자이든 전문가이든 3D 인쇄 준비를 간소화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즐기십시오. 이 릴리스는 Ultimaker Cloud와의 통합을 추가하여 작업을 가능한 한 정확하게 수행하려면 올바른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것이 바로 이 Cura 3D 프린팅이 실행되는 위치이므로 모델이 정확할 것이라는 확신을 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3D 파일 형식. Ultimaker Cura 4.3은 이전보다 훨씬 더 많은 3D 파일 형식과 호환되므로 CAD 소프트웨어, 3D 스캐닝 소프트웨어 및 3D 모델링 소프트웨어를 워크플로우에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콜라다, GLTF, OpenCTM 및 PLY 형식을 엽니다. Ultimaker 마켓플레이스에서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하면 더 많은 지원이 필요합니다. Ultimaker 펌웨어 4.1 릴리스는 Ultimaker 3 및 큐라 커넥트에 새로운 기능, 기능 및 인쇄 성능을 추가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새로운 내용을 알아보세요. 큐라 커넥트는 울티메이커의 최신 혁신 제품입니다. 이를 통해 단일 인터페이스에서 Ultimaker 3 프린터 그룹을 제어, 모니터링 및 구성할 수 있으므로 사무실, 스튜디오 또는 작업 현장에서 효율적인 프로덕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프린터를 지정합니다. 여러 프린터의 Ultimaker 연결 그룹에 연결 하면, Ultimaker Cura 다시 한 번 인쇄 작업에 대 한 지정 된 프린터를 선택 하는 팝업을 표시 합니다.

이 기능은 원격으로 인쇄할 때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마지막 버전에서 비활성화되었습니다. 더 많은 3D 파일 형식에서 Z 솔기 위치에 대한 쉬운 선택기에, 여기에 울티메이커 큐라의 여섯 가지 큰 기능입니다 4.3 베타 인쇄 및 울티메이커 큐라 내에서 쉽게 지멘스 NX 파일을 업데이트. 월간 Ultimaker Cura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릴리스와 무료 3D 프린팅 팁 및 리소스에 대한 정보를 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울티메이커 S5 프로 번들. TCT에서 우리는 울티메이커 S5 프로 번들을 발표했는데, 이 번들은 울티메이커 큐라의 이 버전과 울티메이커 커넥트, 울티메이커 클라우드에 완전히 통합되어 있습니다. 재료 스테이션과 연결된 Ultimaker S5는 구성 선택기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재료 조합을 표시합니다. 울티메이커 S5 프로 번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에서 볼 수 있습니다.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신뢰하는 Ultimaker Cura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3D 프린팅 소프트웨어입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인쇄물을 준비하고, CAD 소프트웨어와 통합하여 보다 간편한 워크플로우를 하거나, 사용자 지정 설정에 뛰어들어 심층적인 제어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기능 과 더 울티메이커 큐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3 오늘. 지금 다운로드하여 가장 현대적인 3D 프린팅 워크플로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포럼에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십시오. Ultimaker Cura의 의도 프로필은 3D 인쇄 준비를 간소화하고, 의도에 맞는 결과를 제공하며, 인쇄 성공률을 극대화하므로 비즈니스에서 3D 프린팅의 진정한 가치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울티메이커 큐라의 주요 기능에 대해 알아보려면 6분 간의 소개를 시청하세요. 직접 정의된 3D 프린터 목록은 현재 매우 크지만 버전 4.3에는 이제 71개의 3D 프린터 제조업체와 수많은 장치 모델의 프로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