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가동 초기에는 한국어로 제공되는 웹 페이지의 상대적 발굴이 있었습니다. 이를 해소하기 위해 네이버는 2002년 `지식iN(한글: 한글:)` 서비스를 제작하여 사용자 제작 콘텐츠의 초기 선구자가 되었습니다. 지식 iN에서 사용자는 모든 주제에 대해 질문을 제기하고 다른 사용자가 제공하는 답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최상의 답변을 제공하는 사용자에게 포인트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지식 iN은 야후가 유사한 `야후 답변`서비스를 시작하기 3 년 전에 시작되었다[4] 지금은 2 억 개 이상의 답변의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레벨 1 / 구글 드라이브 (개별 파일)에 대한 오디오를 다운로드 비디오는 우수한 청취 연습이며 지루하지 않습니다. 교과서의 건조한 대화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이 방문하는 좋은 사이트입니다! 더 많은 기능이 있으므로, 2003년 6월에 `종이`라는 이름으로 시작하여 2003년 10월에 `블로그`로 진화한 블로그 (Dropul: Dropul: )는 네이버를 다운로드 / 다운로드 오디오(구글 드라이브) / 다운로드 오디오(Dropbox) 네이버 블로그(Dropul: )를 ^^ 탐색해야 합니다. [5] 2016년 4월 현재 2,300만 명의 사용자가 있었습니다. 네이버 웹툰(한글: 웹네이버)은 전문 아티스트가 만든 다양한 웹툰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웹툰 플랫폼입니다. 사용자는 또한 온라인으로 만화책과 장르 소설 콘텐츠를 볼 출판사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는 아마추어가 자신의 작품을 게시하고 홍보할 수 있는 `챌린지` 섹션을 통합했습니다. 주니어 네이버(한글: 니니)는 주니버(한글:)라고도 불리는 네이버니버(한글:)는 야후리건과 비슷한 것으로 여겨지는 어린이를 위한 포털 웹사이트입니다.
주니어 네이버는 아바타, 교육 콘텐츠, 퀴즈, 동영상, Q&A, 숙제 도우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니어 네이버는 어린이의 안전한 인터넷 환경을 보장하기 위해 전문가와 교육자 패널을 활용해 유해 콘텐츠를 걸러내고 있습니다. 경쟁사인 Daum Kids와 Yahoo Kids가 문을 닫은 이래, 주니어 네이버는 국내유일의 어린이 포털 사이트입니다. 다운로드 오디오 / 구글 드라이브 (개별 파일) / 드롭 박스 (개별 파일) 다운로드 오디오 (en español) / 드롭 박스 (de forma 개인) PRISM 라이브 스튜디오 (한글 : 프프 라이브 스튜디오) 모바일과 PC 모두를위한 라이브 스트리밍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스트리머는 네트워크 사용량을 늘리지 않고도 최대 1080p HD를 사용하는 동시에 시뮬레이션 캐스팅이라고도 하는 여러 플랫폼으로 동시에 브로드캐스트할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플랫폼으로는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치, 페리스코프, V라이브, 네이버TV, afreecaTV, 카카오TV, RTMP 채널 등이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비디오 편집 목적으로사용할 수 있습니다. [10] 적절한 발음에 대한 24 자 한국어 알파벳 (한글)을 배울 수 있도록이 사이트를 사용합니다. 한글은 약 1시간 만에 배울 수 있어야 합니다. 네이버 카페(한글: 네이버 카페)는 네이버 사용자가 자신만의 인터넷 커뮤니티를 만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2017년 5월 현재 1,050만 개의 카페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나는 오랫동안이 사이트에 대해 알고 있었지만, 나는 그것에 대해 블로그를하지 않은 것을 깨달았다. 야후 코리아 키즈는 아이들을위한 대화 형 사이트이며 많은 재미입니다. 대화 형 언어 학습에있는 사람들을 위해, 이것은 당신을위한 금 광산이 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언어 학습자의 요구에 맞게되지 않지만, 우리가 사용할 수있는 많은 기능이 여전히있다. 상황이 얼마나 멋진 얻을 수 있습니다. 요즘 아이들은 이야기에 대한 부모를 괴롭힙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하 컴퓨터를 사용하고 심지어 대화 형 xD입니다 2017, 검색 엔진은 한국의 모든 웹 검색의 74.7 %를 처리하고 4,200 만 명의 등록 된 사용자를 했다. 2,500만 명 이상의 한국인이 기본 브라우저의 시작 페이지로 네이버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일일 방문자수는 2,800만 명에 이릅니다. 네이버는 `대한민국의 구글`이라고도 불린다. [3] . 한국음악저작권협회가 채택한 음악 크레딧. 2019년 12월 23일 현재[업데이트]. [76] .
Haha! 나는 그것을 탐구하지 않았다.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