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아마 플레이어가 « 나는 빵입니다 »특정 매력을 제공하는 빵 조각이 될 수있는 기회를 가진 세계에서 유일한 게임이다. 빵을 제어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고 화살표 키를 통해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열쇠는 단순히 짧고 오히려 만족스러운 바보에 빵을 추진하고 당신은 또한 방을 가로 질러 그것을 뒤집기 위해 빵의 각 조각의 모서리에 전원 그립을 사용해야합니다. 이것은 자연스럽게 정확도를 감소시키고 안전하게 플레이하기로 결정했는지 또는 뒤집기를 선택하느냐는 플레이어의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 I Am Bread »에서 플레이어들은 빵을 토스트로 바꾸는 임무를 맡습니다. 그것은 실제 생활에서 간단한 목표이지만,이 특정 게임은 모든 것을 변경합니다. 플레이어는 빵 조각을 제어하기 위해 컨트롤러 또는 키보드를 활용합니다. 각 레벨에 걸쳐, 개인은 위험에 덮여 방을 가로 질러 빵을 탐색해야합니다. 의도적으로 어려운 컨트롤과 역학은 « 나는 빵입니다 »진짜 도전을합니다. 플레이어는 맨 바닥이나 개미 산책로와 물을 포함한 다른 장애물을 만질 수 없습니다. 빵이 너무 더러워지면 레벨이 즉시 실패합니다.
주어진 레벨을 가로 질러 가려면 플립 플롭과 심지어 가정용 표면을 등반해야합니다. 그립이 제한되어 있다는 사실은 플레이어가 각 레벨을 통해 부담없이 왈츠를 할 수 없다는 것을 보장합니다. I am Bread는 2015년 상반기에 출시되었으며 이미 게이머들 사이에서 약간의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빵을 얇게 썬 이래로 가장 좋은 것이라고 말하고 있으며, 확실히 특이한 개념을 자랑합니다. 빵을 기반으로 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 정말 재미있을 수 있을까요? 리뷰를 살펴보고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빵은 놀라울 정도로 강력하며 벽, 냉장고 문 및 그 길에있는 다른 모든 것을 올라갈 수있을만큼 강합니다. 이 강력한 빵은 잼 항아리를 부수어 내부의 끈적 끈적한 확산에 얻고 찬장 문을 열고 의자를 노크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많은 게이머에게 호소 할 수있는 특정 만화 느낌을 가지고있다. 게임의 기본 목표는 빵이 마침내 토스터에 도달하고 토스트로 변환 될 때까지 빵 조각과 게임을 통해 진행을 제어하는 것입니다.
길을 따라 개미, 물, 바닥과 같은 피해야 할 물체가 있습니다. 빵이 이러한 물체에 닿으면 식용 미터가 내려가고 빵의 수명이 줄어들고 게임이 감소합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 나는 빵입니다 »재미 있고 도전적인 게임이다. 게임의 후반 레벨은 진정한 기술과 게임의 역학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이 게임의 전제나 엔터테인먼트 가치를 이해하지는 못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추가 기능과 수정을 통해 리플레이 값과 챌린지 수준을 높일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