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하류인생 다운로드

당신이 당신의 삶과 직장에서 생활 다운 스트림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우리는 영화와 함께 사용할 수있는 가이드의 컬렉션을 생산하고있다. 라이프 다운스트림의 이 에피소드에서 Baylee Humphries는 뇌성 마비와 두 살 짜리 아이를 양육한 경험과 보안관의 대리인으로 일하는 남편과의 삶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가정용 홈 비디오 DVD와 함께 사용하기 위한 전자적으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집에서 다운 스트림을 살고 다운로드 ~. 파일 다운로드 | 새 창에서 플레이 | 지속 시간: 00:29:58 이번 주 생명 다운스트림에서 우리는 애셔 클로버와 이야기합니다. Asher는 시에 깊은 관심을 가진 아스토리아 고등학교의 비 바이너리 선배입니다. 그녀가 자신의 언어를 통해 자신의 정체성을 경험하고 표현하는 방식에 대해 듣고 조정합니다. 라이프 다운스트림에서 우리는 고등학생 브라이아나 보이드(Briana Boyd)와 함께 오리건 학생 협의회에서 겪은 경험과 오리건 음악 홍보대사와 함께 해외 여행을 한 경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십대 스트레스에 대한 브리의 관점을 듣기 위해 끝까지 귀를 기울이십시오. 북부 캘리포니아 공공 미디어는 NPR One 모바일 앱과 연계하여 제작된 환경 정의 팟캐스트를 소개합니다.

NCPM 뉴스 디렉터 스티브 멘처. 이 팟캐스트는 공영 라디오 시스템에서 가장 경험이 풍부한 환경 기자들과 소수의 재능있는 이민자들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번 주 라이프 다운스트림에서 패시 오서가 아스토리아로 이사한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어보세요. 페이스트리는 정기적으로 아스토리아에서 초등학생에게 읽고 열렬한 독자입니다. 라이프 다운스트림에 들어가서 고등학생 마이클 포슬웨이트와 2019년 고등학교에 입학한 것에 대한 그의 관점, 그리고 낚시에 대한 그의 매력에 대해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라이프 다운스트림의 베시 존슨과의 인터뷰 2부. 라이프 다운스트림의 이 에피소드에서, 우리는 제니퍼 크로켓 (Jennifer Crocket)의 이야기를 듣습니다 – 그녀는 전문 음악 온실에서 리버티 극장의 전무 이사로 어떻게 갔는지 설명합니다. 자유의 새로운 자본 캠페인과 최종 개조에 대해 알아 내기 위해 끝을 듣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교육용 사용 가능 전자 또는 교육용 DVD 구입 시 인쇄물. 교육 DVD 케이스 에 있는 링크에서 이 PDF를 다운로드합니다. « 이 가이드 소개 »를 다운로드하여 교실에서 다운스트림 생활 ~ 생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이번 주 라이프 다운스트림에서 새로운 코머 제임스 크로우와 지미 키멜 라이브의 편집자로 일한 경험과 아스토리아의 발견에 대해 들어보세요. 라이프 다운스트림의 이 에피소드에서 우리는 사라 오이엔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사라는 지역 고등학교 교사로, 직장 생활과 다섯 자녀의 어머니, 암 진단의 균형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녀가 그녀가 세 쌍둥이를 가질 거라고 알게 된 순간을 듣고 조정하고 나중에 … 2018년 10월 25일 • 2012년 캘리포니아 주 리치먼드의 셰브론 정유공장에서 발생한 화재로 14,000명의 주민들이 도망쳤습니다.

2018년 10월 셰브론은 정유 공장 개선에 1억 6천만 달러를 지출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스맥다운은 한 커뮤니티가 셰브론과 싸우고 승리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관련 이야기 스맥 다운 : 시청 대 큰 기름 – 인클로저 시즌 미리보기 에글린 공군 기지의 잊혀진 민간인 . 이 포괄적인 가이드는 교육자가 수업, 학습 단위, 학습 과제, 특별 이벤트 및 과외 프로젝트를 계획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가이드를 사용하여 학생들 사이에서 미디어 리터러시, 비판적 사고 및 문제 해결을 장려하십시오.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