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특허받은 자장가 다운로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약간 우울한 톤의 평화로운 자장가. 밤 구름, 외로움과 반사의 순간, 고독과 친밀한 감각을 통해 보름달을 숙고하기에 완벽합니다. 자연 풍경이나 민감한 멜로드라마에 적합합니다. 벨 멜로디와 아름다운 자장가 루프. 아기 또는 어린이 관련 비디오 또는 광고 및 훨씬 더에 적합합니다. 더 축제 분위기와 대체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아노, 기타, 마림바, 벨, 현을 특징으로 하는 부드럽고 부드러운 음악 트랙. 확실히 아이들의 비디오, 어린이 비디오, 광고, 광고, 마케팅 과 같은 자장가와 잘 작동하는 부드러운 배경 음악. 이 컬렉션에는 꿈꾸는, 부드럽고 섬세한 « 가사와 사운드가 있는 아기를 위한 자장가 노래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버전은 좋은 글로켄 스피엘, 그랜드 피아노와 오케스트라로 구성, 감동과 따뜻한 자장가 느낌에 매우 가깝습니다.

희망과 감성으로 인해 재단에 대한 판타지와 이상적인 테마의 터치를 포함하는 어린이 또는 프로젝트에 적합한 콘텐츠에 적합합니다. 또한 청소년 광고 및 영화 점수에 적합합니다. 구름 에 앉아, 행복하게 멀리 떠있는이 아름다운 자장가의 분위기입니다. 피리 마술을 타고 당신을 데려 갈 동안 종은 고요한 멜로디의 평화로운 조화를 재생합니다. 이 음악은 여러 응용 프로그램에 적합합니다. 플루트와 벨이 특징인 고요한 셀틱 트랙. 분위기와 고요한. 판타지 적응, 엘프와 환상적인 생물, 자장가, 음성 해설, 휴식 등에 대한 영화 또는 게임에 적합한 팟 캐스트에 이상적인 구성 간단하고 순수하고 달콤한 피아노 자장가 는 즐겁고 고양 느낌과 함께 조정합니다. 프로젝트에 빛과 아름다운 느낌을 가지고 또는 조용하고 부드러운 결말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아기 비디오를위한 편안한 배경 음악으로 완벽합니다. 글로켄스피엘과 피아노로 만든 편안하고 몽환적인 분위기. 자장가로 완벽하거나 아이들의 이야기를전하기위한 배경으로.

크리스마스 아침의 마법을위한 훌륭한 작품. 인기있는 동요는 음악 상자와 고전적인 자장가로 배열. 쉬, 아기가 자고 있다. 이 트랙은 아기가 잠을 자게하고 모든 종류의 아기 / 어린이 미디어, 홈 비디오, 프로젝트, 광고, TV 프로그램 등에 적합합니다. 그들은 확실히 조용하고 아이들을 편안하게 할 것입니다! 사운드 오아시스는 BabyOasis™ 사운드 머신으로 아기와 어린 아이들을위한 사운드 테라피를 새로운 차원으로 발전시킵니다. 이 아기 사운드 머신은 의사가 개발 한 백색 잡음 소리, 자연의 본격적인 소리 및 부드러운 아기 음악을 전시합니다. BabyOasis™ S-580은 아기와 어린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백색 잡음 기계입니다. BabyOasis™ 또한 우리의 특허 수면 향상® 잠을 아기를 소강 기술, 여분의 긴 사운드 트랙 (저렴한 경쟁업체와 같은 루프의 성가신 인식 없음), 자동 볼륨 감소 (부드러운, 비 짜증 오프), 4 위치 타이머 및 배터리 또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품질과 편의를위한 AC 전원 옵션과 같은 지금까지 인기있는 기능을 포함한다.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