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nipping tool 다운로드

시각적 통신의 힘을 활용하여 몇 초 만에 프로젝트의 세부 사항을 설명합니다. 인간은 수천 년 동안 모양과 패턴을 통해 정보를 교환해 왔습니다. 긴 이메일을 입력 귀중한 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CloudApp의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스니핑 도구를 통해 포인트에 도달하셔서 동료에게 중요한 세부 사항을 대신 보여 드리십시오. CloudApp는 직장에서 우위를 얻고자하는 사람, 행인을위한 것입니다. 게임을 앞서 가서 저격을 시작합니다. 스니핑 도구는 윈도우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10, 윈도우 8, 윈도우 7 및 윈도우 비스타. 당신이 그것을 찾을 수없는 경우, 당신은 대안이 동일하게 보이는 거의 동일하게 작동하는 무료 도구 캡처 스크린 샷 라이트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가 https://www.gutmannsoft.com/en/screenshot/capture-screenshot-lite.php. (무료 버전을 얻으려면 페이지 하단의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 하십시오.) 예, 이 도구는 이제 원래 독일어보다 더 많은 언어 옵션이 함께 제공됩니다.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쉬우면서도 이제 원하는 언어의 모든 미세한 점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의 선명도를 높이기 위해 간단한 주석으로 간결한 방향을 추가합니다. CloudApp의 이미지 추가 도구를 사용하면 텍스트 줄을 추가하거나 중요한 포인트를 쉽게 순환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을 스냅하고 만들고 보낼 편집을 선택합니다. 이것은 낭비할 시간이 없는 생산성 의식을 위한 시각적 커뮤니케이션입니다. 예. 이 도구에는 웹 페이지의 일부를 강조 표시하거나 흐리게 할 수 있는 기본 이미지 편집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화면 캡처 프로시저의 시작 부분에서 웹 페이지의 특정 부분만 선택하거나 전체에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도구 플러스를 자르면 하드 드라이브에 직접 모든 화면 그랩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공유 및 공동 작업 쉽게 하기 위해, 이 도구는 또한 이미지 호스터 imgur에 직접 스크린 샷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팀은 여러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일상 작업을 완료합니다. 미래를 바라보십시오. 기술이 발전하고 환경이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시간이 그 어느 때보다 가치 있게 대두되고 있습니다. 이점을 얻으려면 효율성을 높이고 동기화된 작업을 하는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다. 우리의 개발자는 CloudApp의 스니핑 도구가 제대로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뿐만 아니라 슬랙, 아사나, 베이스 캠프와 트렐로를 포함한 다른 생산성 도구와 통합되어 있는지 확인, 앞서 게임이다. 여러 프로그램과 창 간에 전환할 시간이 없습니다. 실행하고 다음 작업으로 이동 … CloudApp 사용자는 조치를 취하고 뒤를 돌아보지 않습니다. 화면 캡처 도구에서 인쇄 화면 단추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전반적으로 매우 훌륭한 기능을 갖춘 경량 스니핑 도구에 권장됩니다. 왜 스크린 샷을 할 수 없을 때 도구를 자르는 명명? Wir halten Sie zu 스니핑 도구 플러스 und weiteren 다운로드 auf dem Laufenden: 거의 또는 전혀 성공과 함께 자신의 컴퓨터에 스니핑 도구를 사용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당신은 대부분 이미 Windows 프로그램에 설치 된 스니핑 도구를 가지고, 하지만 이 컴퓨터 화면의 스크린 샷을 복용하는 데 사용되지 않는 경우 사용하기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도구 플러스 를 스니핑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해결하기 쉽습니다, 그것은 현재 시장에 현재 최고의 저격 yool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이 특정 프로그램이 얼마나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에 놀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언제 든 지 당신의 컴퓨터의 스크린 샷을 가지고 하 고 귀하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직접 업로드 할 수 있기 때문에. Der CHIP Installer lädt diesen Download ausschließlich schnell und sicher über CHIP Highspeed-Server herunter, sodase eine vertrauenswürdige Herkunft sichergestellt ist.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