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asus ai suite 3 다운로드

ASUS 마더보드를 가지고 있고 그것을 조정하고자하는 사람들은 AI Suite 3의 혜택을 받아야합니다. 이 무료 PC 조정 도구는 신속하게 PC 전원을 높일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높은 그래픽 게임 또는 다른 까다로운 작업에 대 한 귀하의 PC를 사용 하는 경우 다음 그것은 당신이 다운로드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AI 스위트 3 ASUS 마더보드에 대 한. 이 다운로드는 제한없이 하드웨어 진단 소프트웨어에서 노트북이나 데스크톱 PC에서 Windows (32 비트 및 64 비트) 운영 체제에 대한 프리웨어로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 AI Suite III 1.00.92는 모든 소프트웨어 사용자가 Windows 10 PC용 무료 다운로드로 사용할 수 있지만 Windows 7 및 Windows 8에서도 차질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AI 제품군 3을 다운로드할 위치를 혼동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쉽게 AI 스위트 룸 윈도우 10 64 비트와 윈도우 7을 얻을 수 있습니다. ASUS AI 스위트 3 다운로드 무료 ASUS 마더 보드 튜닝 유틸리티를 사용하기 쉽습니다. AI 제품군 III는 ASUS 마더보드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오버클러킹 유틸리티입니다. 컴퓨터 성능을 가속화하고 더 많은 주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AI 제품군에는 CPU 주파수, 에너지 절약, SATA 및 CPU 전력, PC 전압 및 CPU 온도가 표시됩니다. AI 제품군 3의 추가 기능을 사용하면 CPU 온도를 확인하고 PC 팬 속도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ASUS AI 스위트 3 윈도우 10 64 비트 다운로드는 다양한 도구입니다 ASUS 마더 보드를 조정하지 않으려는 경우에도.

이 ASUS 팩에서 확장 된 기능의 번들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 다운로드에 대한 리뷰를 제출하려면 귀하의 의견을 환영하며 우리에게 무언가를 제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병기 상자를 통해 다운로드하려고 할 때마다 55 %에서 내 PC를 다시 시작해야하고 나중에 설치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그것을 설치하지 않습니다. 내 TUF x570 플러스의 페이지에 는 II Suite 3에 대한 다운로드 버튼이 없으며 소개만 있습니다. ASUS AI Suite 3는 마더보드에서 대부분의 ASUS 모니터링 및 제어 유틸리티에 액세스할 수 있는 직관적인 중앙 허브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TPU, EPU, DIGI VRM 및 팬 Xpert에 대한 제어를 제공하므로 오버클러킹, 에너지 소비, 팬 속도 및 전압을 감독할 수 있습니다. Ai Suite 3은 PC 팬 컨트롤러 소프트웨어로도 작동하므로 CPU 팬 속도를 쉽게 제어하고 PC를 시원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팬 Xpert는 가장 놀라운 ASUS AI 스위트 3 기능입니다. 팬 자동 튜닝을 선택하여 최적의 결과를 얻거나 수동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와의 호환성은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에서 잘 실행됩니다 10, 윈도우 8, 윈도우 8.1, 윈도우 7, 윈도우 비스타와 윈도우 XP 중 하나에 32 비트 또는 64 비트 설정. 별도의 x64 버전은 ASU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PC 설정을 구성하는 또 다른 방법이 있으며, 그 마더 보드 BIOS에 액세스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방법은 대부분의 사용자가 BIOS 설정을 엉망으로하지 않는 이유입니다 몇 가지 사전 지식을 포함한다. 값을 조정하고 ASUS AI Suite 3에서 슬라이더를 이동하여 BIOS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 않고도 지원되는 구성 요소의 성능을 수동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여기서 특정 설정에서는 BIOS에서 해당 기능을 사용/비활성화해야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