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3.8 pob 다운로드

기존 사용자의 경우 일반적인 업데이트 시스템을 통해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가 아직 다운로드되지 않은 경우 왼쪽 하단의 « 업데이트 확인 »을 클릭합니다. 처음으로 프로그램을 시도하는 데 관심이있는 사람은 릴리스 페이지로 이동하여 설치 프로그램을 가져옵니다. /e * zip 버전을 다운로드하면 트리 데이터 폴더가 됩니다. 클라이언트를 가장 최근 트리로 업데이트한 다음 이 사람이 말한 대로 업데이트했습니다. 3단계에서 다운로드한 « 에셋 » 폴더에서 « 그룹-3.png », « 기술-3.jpg » 및 « 기술 비활성화-3.jpg » 파일을 새 « 3_8 » 폴더에 복사합니다. 다운로드에서 « data.txt » 파일을 « 3_8″로 복사합니다. 이름을 « tree.txt »로 바꿉니다. 이봐 Openarl, 좋은 프로그램에 대한 감사, 그냥 프랙탈 생각이 pob에 추가 될 수 있습니다 경우 / 때 물어보고 싶었다? 이것이 올바른 장소인지 확실하지 않지만 1.4.152에 노예 드라이버가 추가된 경우 기본 공격과 Flamsurge가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화염채찍이 불이 아닌 번개 기반 공격이 아니어야 하는가? PoB를 공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나는이 몇 가지 문제가 있었다! 그러나 그것은 지금 작동, 그래서 다른 사람들이 이러한 문제가있는 경우, 나는 대답을 할 수 있습니다. 요 /u/Openarl 나는 당신을 사랑하지만, 나는 노드 전원보기와 잠재적 인 문제에 대해 궁금해? 네 번째 설치에, 나는 그것을 게임 버전이라고 (그것은 여전히 .lua 파일이라고했다, 그래서 나는 괜찮다고 생각) 하지만 내 다섯 번째 설치에 나는 그것을 GameVersion.lua라고하고 일했다! 아직도 거기에 있을 것 같습니까? 그것은 상단에 « 효과적인 DPS에 대 한 » 섹션에. 안녕, 업데이트 후 https://i.imgur.com/Am12RAo.png 캐릭터 항목 및 기술을 가져오려고 할 때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다른 변경 사항(예: 새/이전/균형 잡힌 고유 항목 및 기름부음받은 주목할 만한 지원)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사진] 그냥 궁금 하는 모든 사람에 대 한 경고를 제공: 낮은 DPS에 대 한: EO (정령 과부하) POB 는 더 이상 승수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때문에 귀하의 DPs 낮은 될 것입니다. 여기서 제대로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구성 탭에서 영감 요금을 사용하도록 설정합니까? 지옥의 군단을 이해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 화염 피해가 이 피해를 증가합니까? 참고 : 이 작업을 수행 한 후 당신에게 « 업데이트 사용 가능한 »을 줄 것이다. 업데이트는 최신 공개 릴리스로 돌아갑니다, 그래서 PoB가 공식적으로 업데이트 될 때까지 업데이트하지 마십시오. « FlameWhip »은 실제로 화염 서지의 내부 이름입니다. 노예 드라이버는 번개 피해를 주는 기술의 버전을 사용하지만(불타는 적에 대한 보너스는 없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이 있더라도 여전히 화염 서지이며, 따라서 건물의 경로에 같은 레이블이 붙어 있습니다. 기술적으로나는이 특정 기술의 이름을 재정의 할 수 있지만 다른 것을 호출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사예는 살구가 되어 주며, 3000달러에 그치며 ↘ 추가된 피해는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지원팀의 피해 전환은 실제로 대부분의 게인을 지워지는데, 이는 적군이 원소 피해에 대한 피해보다 거의 두 배 나 더 취약하기 때문입니다(취약성과 적의 저항으로 인해).

내가 뭔가를 놓치고 있습니까? 레벨 4 추가 불(추가된 28%의 피와 같지만 번개가 아닌 불)을 추가하고 DPS 변경이 다른 골렘과 함께 캐리온 골렘을 사용하면 원시 보석을 통해 후자의 공격력을 증가시키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흠, 데이터 파일에 3_8 언급을 포함하면 PoB를 부팅하려고 할 때 오류가 발생합니다. 난 그냥 공식 릴리스를 기다릴 것 같아요. a.4 를 사용 하 고 3_8 폴더를 만들었을 때 부적 부여를 통해서만 액세스할 수 있는 새로운 노드를 추측 하 고 3 파일에 넣어 데이터를 나무에 대 고 GameVersion.lua, 나는 그것을 이름을 변경 하지 않았다.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