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게리모드 다운로드

Garry`s 모드에서는 수많은 미니게임과 가능성을 포함하는 대량의 온라인 서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축구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카트 경주에 가입하거나 영웅 판타지 세계에있는 것처럼 다른 사용자와 롤 플레잉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Gmod에서 가능합니다. 게리의 모드는 게임이 아니다 : 그것은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게임이다. 유일한 한계는 당신의 상상력과 지역 사회의 나머지 부분에 의해 설정됩니다. 우리는 과장되지 않습니다. 게리의 모드를 다운로드하고 몇 시간 이내에 애드온 폴더는 하드 디스크에 거의 모든 사용 가능한 공간을 차지합니다. Steam 창작마당에서 무한한 재미와 기념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무기를 원하십니까? 사용자 정의 무기 2.0을 다운로드합니다. 당신은 폭탄을 원하십니까? GBombs 5.0을 찾습니다. 당신은 비행기를 원하십니까? WAC 커뮤니티를 살펴보십시오. 당신은 자동차를 원하십니까? TDM 자동차 또는 LW 자동차를 다운로드합니다.

정확히. 게리의 모드에는 제한이 없으며 불가능은 없으며 « 아니오 »라는 단어가 없습니다. 당신은 역사에서 가장 문자 그대로의 샌드 박스를보고있다. YouTube에서 미션, 구조물 또는 단편 영화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최신 좋은 아이디어에 대한 텍스처 또는 문자를 누락? 게임 내에서 직접 만들거나 사용자가 공유하는 자료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게리의 모드의 환경이 카운터 스트라이크 나 하프 라이프의 것과 비슷해 보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것은 같은 엔진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에서 2018 그래픽 조금 일자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마인 크래프트 후, 그것은 나쁜 소리 안. 아래 코드를 복사하여 이 프로그램을 웹사이트에 추가하십시오. 그래픽은 좋은 소식과 나쁜 소식을 숨깁니다. 게리의 모드에 의해 사용되는 엔진은 하프 라이프 와 같은 게임에서 사용 된 소스 엔진입니다 2 또는 카운터 스트라이크 소스. 이 엔진은 2004년으로 거슬러 올라가지만 모든 컴퓨터에서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문제는 그래픽이 오래되었다는 것입니다.

즉,이 샌드 박스를 즐기고 싶은 경우에 당신이 지불해야 하는 가격입니다, 우리는 게임이 더 나은 그래픽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즉시 몇 애드온을 설치로 속도가 느려질 것을 고려하는 경우에 특히. 원래 게임처럼. GMod는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지원합니다. 게리의 모드는 자신의 내부 게임과 대회를 만들기위한 플랫폼이되었다 당연. 가장 눈에 띄는 테러리스트 타운 (마피아 같은 게임), 소품 사냥 (가상 숨바꼭질), 기아 게임 (유명한 시리즈에 대한 공물), 그리고 다른 롤 플레잉 게임 모드, 다크 RP, 경찰RP, StarWarsRP 등을 포함하여 패러디에 심각한에서 문제입니다 .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