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버블슈터 다운로드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고전 아케이드 게임 인 버블 슈터 2018을 다시 가져 왔습니다! 당신이 아기 동물을 구출하는 것입니다 매우 중요한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이 게임을 재생됩니다 때문에이 시간, 당신은 화려한 거품을 터지는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업데이트 할 시간이다!- 30 새로운 레벨! – 게임은 프랑스어, 일본어, 포르투갈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개 팩 메이커 : 흥미 진진한 새로운 팩을 만들기 위해 중복 카드를 사용!- 더 흥미 진진한 경주가 추가되었습니다! – 3 개의 새로운 카드 컬렉션 세트!- 동결 및 버그 수정. 버블 슈터를 재생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흥미로운 업데이트를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버블 슈터의 개념은 강점과 약점 모두 매우 간단합니다. 게임을 플레이하고 그립에 도착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은 매우 쉽지만 게임 플레이에 약간의 변화가 있으며 일부 게이머의 경우 매력이 다소 빨리 벗겨질 수 있습니다. 게임의 주요 목표는 시간이 다 떨어지기 전에 일치를 만들어 화면에서 거품을 모두 취소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경기를 만들기의 자신의 기회를 높이기 위해 촬영 할 거품의 각도를 제어하기 위해 마우스를 사용합니다. 몇 초 후 거품의 여분의 행이 화면에 나타나고 거품이 화면을 채우면 게임이 끝났습니다. 플레이어는 거품을 모두 지우고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속도도 증가하여 다음 단계로 올라섭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약간 다른 터치를 추가하는 데 도움이 몇 가지 기능이 있지만 버블 슈터가 제공하는 유일한 실제 변형입니다. 무료로 고전과 가장 중독성 버블 슈팅 게임을 재생, 지금 앱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및 iOS 장치에 대한 완벽한. 폭발과 모든 거품을 팝업 재미와 다채로운 퍼즐을 해결하고 레벨의 목표에 도달하고 동전을 이기기 위해 도전을 이길! 이 좋은 이전 버전에서는, 당신은 드롭 및 모든 색깔의 거품을 파열, 목표로 촬영하고 촬영해야합니다. 당신이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공을 폭발로이 원래의 퍼즐로 당신의 두뇌를 훈련 – 언제든지! 버블 슈터 – 퍼즐 게임 일치하는 팝 버블은 다른 퍼즐과 도전, 놀라운 그래픽과 스매싱 레벨을 제공합니다 – 모두 무료! 팝과 다음 멋진 수준으로 이동하는 모든 공을 깰.

재생하고 재미있는 도전과 퍼즐을 많이 즐길 수 있으며, 각 수준의 목표에 도달 보드를 취소하고 동전을 수집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휴식과 마음을 취소 할 때 재생할 수있는 완벽한 취미 슈팅 게임이다. 이 놀라운 범인은 가족이 즐길 수있는 완벽한, 간단하고 배우기 쉽습니다! 이것은 가족 및 친구와 함께 재생하는 긴 자동차 놀이기구를위한 이상적인 경기 퍼즐 게임이다! 우리는 고전 아케이드 게임을가지고 당신이 함께 휴식을 사랑합니다이 거품 게임에 몇 가지 새로운, 멋진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클래식 게임 모드를 플레이 – 너무 재미! 오래된 고전 게임 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들을 멀리 폭발하고, 보드를 취소, 임무를 완료하고 동전과 멋진 보상을 승리 3 거품을 일치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