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지오메트리대쉬 컴퓨터 다운로드

무료 BlueStacks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여 PC와 Mac에서 지오메트리 대시 라이트를 재생할 때이 재미있는 비디오 게임의 진정한 흥분을 느껴보십시오. Windows 컴퓨터를위한이 편리한 도구는 PC와 Mac에서 지오메트리 대시 라이트를 설치하고 재생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생각할 수있는 거의 모든 다른 안드로이드 앱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만큼 자주 안드로이드 게임을 할 때 제한없이 게임을 경험한다. 더 이상 초과 요금 또는 신뢰할 수없는 인터넷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지금 당신은 당신이 연주 하는 모든 안 드 로이드 게임 뒤에 당신의 PC의 힘을 가지고. PC와 Mac에서 지오메트리 대시 라이트를 처음 플레이할 때 게임 경험이 얼마나 더 좋은지 알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어색한 터치 스크린 컨트롤을 누르려고하지 않습니다. 이제 컴퓨터 마우스로 담그고 다이빙하고 안전하게 돌아갈 수 있습니다. 홈 인터넷 연결을 사용할 때 인터넷 품질이 좋지 않아 게임이 멈추지 않지만, 어떤 일이 발생하면 BlueStacks는 자동으로 게임 데이터를 백업합니다.

1 단계 : 다운로드 및 앤디를 설치합니다. 가상화가 BIOS 설정에서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PC에 최신 비디오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여기에서 진행하는 방법에 대한 편리한 가이드와 더 많은 도움이 필요한 경우 Facebook 지원 그룹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안전에 당신의 방법을 뒤집기 전에, 먼저 적절 한 도구가 필요. 이 페이지의 상단과 하단에있는 링크 중 하나에서 무료 BlueStacks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를 다운로드합니다. 이것은 게임 재미의 완전히 새로운 세계로 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몇 가지 간단한 질문에 답한 후 전체 Google Play 스토어에서 PC에 다운로드할 앱과 게임을 검색하고 탐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디스플레이 화면의 아무 곳이나 탭하여 수행되는 간단한 조작이 하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이것은 당신의 토큰이 공중에 점프 할 것입니다.

디스플레이 화면을 누르고 있으면 몇 번이고 바운스됩니다! 내부 독특한 부동 구를 뛰어 오르는 동안 당신에게 다른 도약 공중을 제공 할 것입니다. 그게 다야, 당신이 결승선에 도착할 때까지 탭하고 또한 당신은 뛰어난 수 있습니다. 지오메트리 대시 게임은 RobTop 게임을 통해 개발 및 게시 리듬 기반의 플랫 포머 스포츠입니다. 첫 번째 모습에서, 전체가 진심으로 정사각형으로 이미지를 호출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그러나 몇 초 후, 그 낮은 폴리 예술은 당신을 놀라게하기 시작합니다. 또한 각 단계에는 혼동을 주려는 특정가의 결과가 포함됩니다. 당신은 간단한 다채로운 모양을 볼 수 있지만, 디자이너는 관심을 유지하기 위해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절망과 경계 놀라움에 비명을 확인합니다. 마찬가지로, 그 GD는 아이디어, 모양, 색상의 수백만 저글링 레크리에이션의 완전히 독특한 인스턴스입니다. 모바일 컴퓨팅 경험은 앤디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의 기술적으로 진보 된 기능으로 쉽게 된다.

개방형 OS 혁명을 통해 핸드헬드 편차의 편리함이나 홈 데스크톱의 안락함으로 좋아하는 게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을 가상 컨트롤러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는 단순히 놀라운! 지침을 체크 아웃 :이 게임에서, 당신은 레벨의 끝에 도착하기 위해 다른 후 하나의 장애물을 탐색의 목표로 작은 큐브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3 단계 : 구글 플레이를 열고 지오메트리 대시를 검색하고 지침에 따라 설치하십시오. 이 게임이 너무 중독성이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수준을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바탕 화면에 앤디 OS가 설치되어있는 경우, 당신은 동시에 WhatsApp에와 Viber 모바일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에서 연락처와 통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친구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