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오락실 다운로드

아케이드 측면에서, Capcom CPS-3 비디오 에뮬레이션의 나머지 문제가 해결되었으며 CD 이미지가 CHD 버전 5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세가 대 캐비닛 광고판 지원이 관련 게임에 추가되었으며 Data East의 음악 템포와 관련된 오랜 문제가 추가되었습니다. 게임이 해결되었습니다. 우리의 모든 아케이드 게임은 빠르고 안전한 다운로드, 아니 시험및 시간 제한이없는 100 % 풀 버전 게임입니다. 당사 웹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게임은 게임 개발자 나 퍼블리셔로부터 라이선스를 받았으며 합법적으로 무료로 제공되었습니다. GameTop 다운로드하고 무료로 재생할 수있는 아케이드 게임의 놀라운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10 년 이상 동안 우리는 무료로 1000 + 다운로드 PC 게임을 즐길 수있는 단어 주변의 모든 게이머에게 독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비디오 게임이 발명되기 전에도 동전으로 작동하는 게임은 새로운 것이 없었습니다. 현대 비디오 게임의 한 조상은 핀볼 기계였는데, 그 기계는 바가텔과 같은 공을 포함한 이전 탁상 게임에서 내려왔습니다. 최초의 핀볼 기계는 1930 년대에 데뷔했다. 전자 분야에서 발전이 이루어졌을 때, 그들은 새로운, 유사한 형태의 엔터테인먼트 :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에서 경쟁에 직면하고 있었다 핀볼 게임에 통합되었다. 다소 아이러니하게도, 아케이드 게임이 PC로 얼마나 자주 번역되는지 를 고려할 때, 최초의 동전 으로 작동하는 비디오 게임은 초기 컴퓨터 게임을 기반으로했습니다.

갤럭시 게임은 스페이스 워의 동전 운영 버전이었다!, 1960 년대 초에 처음 작성 된 게임. 갤럭시 게임은 1971 년 스탠포드 대학의 학생 연합에 처음 등장. 그것은 10 년의 나머지 부분에 대 한 스탠포드에서 인기 있는 관광 명소 남아. Spacewar! 또한 최초의 널리 출시 된 비디오 아케이드 게임, 컴퓨터 공간에 대한 영감이었다. 컴퓨터 공간의 제작자는 나중에 아타리를 발견하기 위해 계속, 이는, 1972 년에, 탁구의 출시와 함께 영원히 게임의 세계를 변경. 매우 간단하지만, 원래 훈련 연습으로 설계된 탁구의 전자 버전 – 퐁은 미국 대중에게 격렬하게 인기를 끌었다. 다른 회사들은 빠르게 Pong을 복사했고,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비디오 게임 산업은 탄생했습니다. 1970년대 후반과 1980년대 초반은 아케이드 게임의 황금기였습니다. 이 시기에는 우주 침략자(1978), 은하(1979), 팩맨과 지네(1980), 갈라가와 당나귀 콩(1981) 등 많은 상징적인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대부분은 상대적으로 간단하지만, 또한 재미와 중독성, 게임 플레이를 특징으로; 당나귀 콩은 더 복잡하고 플롯을 진행 컷씬을 특징으로했다. 한 곳에서 다양한 아케이드 게임이 제공되는 다양한 아케이드 아케이드가 등장하기 시작했고, 척 E. 치즈 (1978 년 설립) 및 데이브 & 버스터즈 (1982 년 설립)와 같은 기업이 비디오 게임 시장 내의 다양한 연령대를 수용하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또한 엔터테인먼트의 다른 형태를 제공합니다. 이 모든 일이 일어나면서 홈 비디오 게임 시장도 구체화되기 시작했습니다. 게임 회사가 개인적으로 플레이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아케이드 게임을 판매하기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퐁의 홈 버전은 1974 년에 출시되었다. 그것은 컴퓨터 게임이 아니라 자신의 콘솔을 필요로했다. 아타리 2600과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의 탄생으로 가정에서 아케이드 게임의 가용성이 증가했습니다. 아타리 2600 버전의 스페이스 인베이더(1980)는 공식 라이선스가 부여된 아케이드 게임의 첫 번째 사례로 콘솔 판매의 큰 호황을 이끌었습니다. 동시에, 개인용 컴퓨터는 게임을위한 플랫폼으로 점점 더 인기를 끌고있다.

당연히, 다음, 아케이드 게임 곧 뿐만 아니라 이들에 이식 발견. 콘솔 산업이 1980년대 중반에 일시적이지만 극적인 쇠퇴에 빠지면서 아케이드 게임을 포함한 게임을 하기 위해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이 증가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