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승마 게임 다운로드

각 말의 기술을 레벨 업하면 시간과 시간 동안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말 섬 3에 내 최신 기사를 게시 한 직후, 나는 조 « Jor »Durbin에서 응답을받을 흥분했다, 세 가지 말 섬 게임에 수석 개발자. 말 섬 3 야생 말을 잡기에 초점을 맞춘 오픈 월드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이며, 더 나은 통계를 위해 그들을 사육. 이 게임은 오픈 베타 테스트의 몇 달 후, 8 월에 라이브 갔다. 갈기 퀘스트는 SSO 제품 소유자 니카 벤더에게 그녀와 그녀의 팀이 모든 시간의 가장 성공적인 말 게임이 무엇인지의 무대 뒤에서 하는 일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 게임은 당신에게 처음부터 새로운 steed에 대한 모든 권한을 제공합니다. 얼룩말과 유니콘 과 같은 이국적인 선택을 포함하여 놀라운 7 품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당신이 환상적인 생물의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기다릴 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경우에 당신은 그들과 함께 승마 경력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제까지 자신의 말을 원하고 누락된 또는 자신의 네 다리 친구 말 생활에 대한 배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원하는 사람을 위해 완벽한 게임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의 매우 여성스러운 느낌은 많은 사람들을 위해 퍼팅 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승마는 플레이어에게 무료 고삐를 제공하는 모바일 말 게임이다. 당신이 잘 생긴 그래픽을 즐길 경우, 승마와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승마 경력을 구축 할 수있는 가능성 – 다음 승마는 아마 당신을위한 올바른 게임이다. 나는 정기적으로 무슨 일이 되고 있는지 추적하기 위해 « gamedev »와 « 말 »이라는 단어가 포함 된 모든 것을 트위터를 검색합니다. 이러한 검색 중 하나는 최근에 칸나, 수송의 단순한 방법 이상으로 말을 취급 할 것을 약속 독립적으로 개발 오픈 월드 롤 플레잉 게임을 우연히 발견했다. 승마는 심지어 « 게임에서 가장 현실적인 승마, 이제까지 »기능을 약속합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나는 흥미롭다. 말과 승마에 대한 열정은 팀이 프로젝트를 발표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개발자 Kavalri Games 홈페이지의 개발 동기에 대한 자세한 글에서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스타 안정 온라인은 거의 8 년 동안 밖으로 왔다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 또는 MMORPG입니다. 십대 여성 PC 플레이어의 종종 과소 평가 대상 에도 불구하고, 게임은 큰 성공과 성장과 개선을 계속합니다.

승마는 아마 현재 개발중인 가장 흥미로운 말 게임이다. 프로젝트의 웹 사이트에 따르면, 승마는 리얼리즘에 중점을 두고 « 유니콘이없는 말 게임 »입니다 : 대부분의 말 중심의 게임은 말을 닦고 발굽을 고르고, 먹이를 주거나 갈기와 꼬리를 빗질합니다. 불행하게도, 이러한 말 관리 미니 게임의 대부분은 신속하게 지루하거나 심지어 좌절 성장 : 그 이유, 개발자가 다르게 할 수있는, 말 관리 역학도 시작해야하는지 여부를 살펴 보자. 승마는 선택적 인앱 구매와 무료 – 투 – 플레이 모바일 게임이 될 것입니다. 아직 릴리스 날짜가 없습니다. 말 게임의 개발자에 의해 접근하는 것은 항상 나에게 흥미 진진한 무언가이다. Aesir 인터랙티브 CEO 볼프강 에머와의 통화에서 저는 2017년 오스트윈드/윈드스톰과 2019년 속편, 그리고 에시르의 매혹적인 프로젝트개발과 수용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우리는 모든 말 애호가가 분홍색 스타 더스트, 만화 및 유니콘에 슈퍼가 아니라는 것을 깨닫습니다. 우리는 나머지 를 위해 말 게임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말, 마장술 및 점프를 좋아하는 사람들; 승마의 아름다움과 우아함. 게임의 3D 아트와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약간 거칠게 보입니다. 사용자 지정은 거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말과 라이더 모두에게 새로운 아이템을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리미엄 아이템은 말과 라이더에게 완전히 독특한 모습을 제공합니다! 디스코드, 레딧과 우리의 새로운 페이스 북 그룹에 TMQ 커뮤니티에 가입하여 다른 말 게임 애호가를 만나고 말과 비디오 게임에 대한 모든 것들에 대한 아이디어, 불만, 농담과 생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One Comment

  1. cialis prescription online

    승마 게임 다운로드 – la ville des sens – actualité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