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움직이는 배경화면 무료 다운로드

위의 스크린 샷 중 하나에서 제목을 탭하거나 클릭하고 Google Play에서 앱을 다운로드하십시오. 다운로드 한 후, 터치 및 홈 화면에 빈 자리를 잡고, 팝업 메뉴에서 « 배경 화면 »다음 « 라이브 배경 화면 »을 선택하고, 당신이 설치 한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오랜 시간 컴퓨터 매니아 (37 년) 나는 소프트웨어가 좋은 작동 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미래의 업데이트, 타이머에 자동으로 라이브 배경 화면을 순환 할 수있는 능력에 쉽게 추가해야 밖으로 남아있는 매우 중요한 기능이있습니다. 좋은 또 다른 기능은 마우스 위에 자동 미리보기 가 될 것입니다. 그들은 그에 따라 순환 할 수 있도록 비 라이브 정적 배경 화면을 추가 할 수 있도록 좋은 것입니다. 나는 I7와 i7 16 RAM과 UHD 디스플레이 그래서 높은 엔드 클립이 작동해야하지만 4K 비디오에서 왜곡 / 글리치가 있고 비디오가 동결또는 픽셀화 . 내 의견으로는이 응용 프로그램은 $3.99의 ProLicense 수수료가치가 있습니다. 저자가 곧 이러한 중요한 기능을 추가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것은 확실히 더 많은 라이센스를 판매 할 것이다. 당신의 시간 라울 주셔서 감사합니다, WA4TPR 73의 거기 밖으로 햄스에! 라이브 배경 화면은 정말 당신의 안드로이드 장치의 홈 화면이 살아 있고 흥미로운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안드로이드 배경 화면의 대부분은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이 리뷰에서 우리는 그들 중 최고를 선택합니다.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상위 33 이동 바탕 화면 배경 화면 및 배경의 컬렉션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스마트 폰이나 컴퓨터에 대한 배경 또는 홈 화면으로 사용하는 HD 이미지의 우리의 성장 컬렉션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우리의 사이트에 움직이는 바탕 화면 배경 화면을 게시할 경우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바탕 화면에 애니메이션 배경 화면을 제공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 모든 개인 비디오 파일을로드하고 배경 화면으로 설정하거나 아름다운 애니메이션 배경 화면의 수백의 컬렉션에서 다운로드. 여러 모니터(최소 3대) 및 다양한 DCI를 지원하므로 전체 작업 영역이 그 어느 때보다 눈길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라이브 배경 화면도 바탕 화면이 작업하는 동안 거의 자원을 사용하지 않는 볼 때 재생을 중지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심지어 당신의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의 라이브 사진과 함께 작동합니다! 그냥 컴퓨터에 휴대 전화에서 비디오 파일을 복사하고이 응용 프로그램의 폴더로 검색 할 수 있습니다. ProVersion을 사용하면 모든 비디오 파일을 바탕 화면 배경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제공하는 링크에서 라이브 배경 화면을 다운로드하고 작동하지 않았다.

그것은 무료 형식에 호환되지 않습니다 말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말 그대로 23 번 이상 내 PC 충돌을했다 (예, 나는 카운트를 유지했다.) 그것은 솔직히 매우 성가신 그리고 난 누구에게이 응용 프로그램을 추천하지 않을 것입니다. 1.2.17.0 시작 시 앱이 충돌하게 하는 수정 문제 1.2.16.0 이제 VLC 엔진을 사용하여 더 나은 재생, 안정성 향상 및 리소스 소비 를 줄입니다! 팝업 을 닫기 전에 즉시 폴더를 검색하는 문제를 수정 오류 에 대한 수정 배경 화면이 전경에 넣어 문제를 수정특정 시나리오에서 충돌하지 않도록 응용 프로그램을 추가 검사 1.1.13.0 응용 프로그램 수정 사용자 세션을 다시로드하지 응용 프로그램 및 설정 수정 기본 배경 수정 시작에 충돌 문제를 해결 1.1.8.0 시작 바탕 화면 라이브 배경 화면 시작에 충돌문제를 해결 장치의 다른 유형에 대한 배경 화면을 변경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좋은 응용 프로그램. 하지만 더 많은 비디오 형식을 얻으려면 구입해야 합니다. 마음에 듭니다! 나는 프로 버전을 샀다. 내 4 여러 모니터에 걸쳐 매트릭스 스타일의 비디오를 만들었습니다. 그냥 내가 찾고 있던.

내가 미래에보고 싶은 뭔가. 동일한 비디오가 아닌 다른 비디오를 보여주는 여러 모니터를 가질 수 있습니다. HD 자이로 3D에서 밤 시간 지구와 달에 물의 몸 옆에 산의 실루엣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fkettler.earth 특별 거래에 대한 정보를 유지, 최신 제품, 이벤트, 그리고 마이크로 소프트 스토어에서 더 많은. 응용 프로그램은 끔찍한. 그들은 튜토리얼에서 할 말했다 모든 것을했고 아무것도 작동하지 않았다. 당신은에서 마이크로 소프트 스토어를 찾고 계십니까 : 나는 내 휴대 전화와 태블릿에 약 1800 사진, 만화 등을 가지고 난 그냥 화면에 그들을 순환 배경 화면 체인저를 사용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